잠시 바람좀 쐬고오겠습니다

in #busy6 years ago (edited)

최근 이래저래 많은일들이있었네요

나름 머리도좀 식힐겸
한 일주일간 해외로 바람좀 쐬고 오려고합니다.

노트북을 가져갈지말지 고민이되긴하네요

행여나 가져가면 가서도 일하는건 아닐지 우려가되면서도
심심할까 걱정도되고 이래도 문제 저래도 문제네요

아무튼 잠시 머리식히고 즐겁게 시간보내고오겠습니다.

그나저나 언제 스팀을 더 충전하는게 좋을지 눈치만 보고있네요

Sort:  

건강히 휴식 취하시고 힐링 받으시고 잘 다녀오셔용~!
놋북은 가져가지 않으심이 좋을 듯 해요~!

혹시나 해외출장으로 일주일간 스팀잇 접속 안하시게 되시면
초단기로 스파임대 해주시면 더욱더 짱짱맨 출석부 보팅에 많은 도움이 될듯 싶어용~!
회수에 5일이 걸린다니 2일 해주심 휴가 다녀오시면 딱 회수됩니드앙~!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아이고 이미 다녀와버렸네요

건강히 잘 다녀오셨군용~^^
행복한 스팀잇 생활 다시 시작하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쉬려고 마음 먹었으면 확실하게 쉬고 오세요,
좋은 여행 되세요^^
더 충전은 하시면 좋구요. 싸니 좀 더 사놓는것도 괜찮을듯합니다.
저는 매월 충전중입니다.

캬~! 완전 멋져용~!
그래셔 캬캬형이구낭 카카 ^^
스몬 나눔 감동이얌~!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정말 맘편히 쉬고왔는데 왜 또다시 스멀스멀

즐거운 휴식 되시길 빌게요~
다녀오시면 여행 사진도 많이 보여주세요~

^^ 감사합니다

어디로 가시는지요? 노트북가지고 가서 사진도 올려주시고...ㅎㅎ

생각놓고 다녀온 여행이었네요!

가셔서 꼭 노트북 휙~~~ 스마트폰도 휙~~하고 지내다 오세요... 그까이거 예전엔 없어도 잘만 살았던것 같은데 ㅎㅎ

많이 놓고 지내다왔어요 ㅎㅎ

오~ 해외 여행 가셨군요~

즐거운 여행 보내시길 바래요~

무탈히 다녀왔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2184.89
ETH 2995.49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