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뉴비] 스팀잇 4일차, 손발이 묶인건가요?

in #busy5 years ago

무상임대 해드리려고 했는데 @oyes 님께서 해주셨네요. 저는 풀봇과 디클로 지원할게요...활동기대하겠습니다..

Sort:  

@packname님 감사합니당! 혹시 이후에 무상임대 관련해서 필요하신 뉴비분이 있다면 도와주실 수 있으실까요? 제가 일단은 할 수 있는 데까지 해보겠는데 아무래도 이후에 도움이 필요할 것만 같아서요 ^_^;

죄송하지만, 포스팅 보고 힘들어하는 뉴비 있으면 제가 알아서 도움방향 찾을게요. 도움못드려 미안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아 아닙니다! 제가 도가 지나쳤네요; 감사하고 좋은 주말 보내세요

@parkname 님 감사합니다 :)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1
BTC 69047.36
ETH 3739.58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