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래밍 공부 1일차... 헥헥

in #busy6 years ago

책 보고 그대로 따라하면 다 될 줄 알았는데....

처음 부터 막히는 부분이 많더라구요 헉!!

오늘 제가 해본 실습은 "Hello world!"를 창에 띄우는 거 였는데...

(바로 될 줄 알았는데 안됨 ㅜ)

안되서 한 참을 네이버 지식인을 헤메다 찾은 결론은 오타...

printf 를 printif 로 계속 잘못 입력하고 있었다는;; 참 선입견이 무섭네요 ㅎㅎ

무조건 if 일 줄 알았는데... 아무튼 오랬동안 낑낑댔지만 처음 과제는 성공적으로

마무리가 되었네요 : ) 나름 뿌듯합니다... 앞으로 어려운게 엄청 많은 테지만 휴: )

image.png

그래도 뭔가 했다는 막연한 뿌듯함.. 그럼 모두들 굿 밤 되세요 : )

Sort:  

실습할 때 잘 되면 재미있는데 막히고 어디가 문제인지 못 찾으면 엄청 답답하죠;;
새로운 도전 응원합니다.

처음 부터 나는 프로그래밍은 아닌가 보다하고 포기할 뻔했어요..ㅜ 응원 감사합니다 : )

우와 프로그래밍 배우시는거에요? 어디까지 배우실 목표인지 궁금합니다 ㅎㅎ 저도 지난주말에 프로그래머 친구에게 헬로 월드개념만 배웠어요 ㅋ 구구단 자동으로 돌아가는 프로그램 만들어보기 배웠는데 재밌더라구요~ 언젠가 저도 꼭 배워보고 싶거든요.:) 응원하겠습니당~~

올해 세운 계획 중 하나가 프로그래밍 언어 하나 배우는 거거든요... ㅎㅎ 목표는 이오스 같은 플랫폼에 Dapp 하니 얹어 보는게 목표입니다.

안녕하세요 롱보드타는 코딱지예요 ;-)
저도 c언어 배웠는데 헬로월드 엄청 해봣죠 ;-)

엄청나네요 ㅎㅎ 코딩도 배우셨다니... 초장 부터 엄청 헤메고 있습니다.. ㄷㄷ ;;

. vs처음에 까셔서 프로젝트 만드는 것도 힘드셧을텐데 완수하셨네요
힘내세요 !

네 맞아요... 프로젝트 만드는 것 부터가 제겐 고난의 행군 이었습니다... 하...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솨합니다 짱짱맨님 : )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4605.91
ETH 3159.61
USDT 1.00
SBD 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