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이 무척 덥네요. 여름이 성큼 온 기분입니다.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세요 @poisonivy 입니다.

요새 왜이리 덥나요 ㅠ 자고나면 땀이 날정도네요.

잘때 한두시간 에어컨 설정해놓고 잠들긴하는데, 자고나면 너무 더워요.

오늘 아침에 기사를 보니,

대구 (대프리카) 현대백화점에서 스프링쿨러가 오작동 되는 해프닝이 벌어졌다고 하네요

날이 너무 더워서 외부 유리천장 온도가 올라가면서 화재로 감지한 스프링 쿨러가 작동되었다고 합니다.

서울도 이렇게 더운데...대구분들..잘 계신거죠?

대프리카.JPG

(대구점 지하2층 매장에 스프링쿨러가 오작동, 매장앞 물바다)

오늘 제헌절과 동시에 초복이라고 합니다. 몸 보신 잘 하셔서 올 여름도 건강하게 나시길 바랍니다 ^^

전 저녁에 닭한마리로..........

Sort:  

여름의 중심에 와 있는 거 같아요...

진짜 그런거 같아요~ 더위조심하세요~

너무 더워졌어요 진정 동남아기후로의 진입인지,,,,ㅠㅠ

얼마전 갔던 세부날씨랑 비슷하더라구요. ㅠㅠ
서울에서도 곧 코코넛 나무 생기는거 아닐까요? ㅎㅎ

작년엔 8월 중순 부터 급 초가을 날씨로 변해서 좋았는데..
올해도 무더위가 짧길 바래봅니다^^;;

부디 그래야해요~ 요새는 완전 동남아 날씨네요.
너무 덥습니다. 포카님도 건강유의하세요 ^^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길~

대박.........ㅋㅋ;;;;;;

대구는 오늘 더 덥다는데,,ㅎㄷㄷ 38도까지 올라간대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2772.18
ETH 3032.07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