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강남역에 가봤습니다.

in #busy6 years ago

지난주부터 주말에 강남역 학원에 다니고 있어요.

아침 9시반부터 오후 6시반까지 하는 수업인데, 주말에도 출근하는것 같아..

너무 기쁩니다 ㅡㅡ;;;; 아..기쁘다.

지난 주엔 대로변으로 다녔는데, 오늘은 뒷 골목쪽으로 아침에 가봤습니다.

오랜만에 가본 강남역 거리..

참 많이 바뀌었더라구요.

강남0.jpg

카카오프렌즈 카페도 생기고,

강남1`.jpg

엄청 큰 건물을 험루어서 다시 짓고 있기도 하고..

예전에 다녔던 나이트(?), 술집들이 이제는 다 사라졌더라구요. 추억이 많았던 곳들인데 조금 아쉬웠어요.

강남2.jpg

노래방도 경쟁이 심한가 봅니다. 1인 3,300원에 무제한 ㅎㅎㅎ

낮이긴 하지만 목이 쉴때까지 부르다 나오면 되나요?

아침시간이긴 한데도 여전히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특히, face(?) 라는 지하클럽 앞에 술취한 청년들이 많길래 몬가 보니..

아침 9시반인데 아직 영업중이네요.. 쿵쿵쿵쿵 소리가 외부까지 들립니다.

하하 다른것보다 저 체력이 부럽습니다. ㅎㅎㅎ 밤새 아침까지 놀수 있는 체력이~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Howdy @poisonivy,
We Love You and All You Do Here.
Thank you for using the STEEM Network.
We gathered some statistics about your posts, you should find interesting.

Average Votes Per Post: 34.8
Average Replies Per Post: 27.6
Average Post Word count: 170.55
Follow us for future benefits. Delegate some STEEM Power 1SP, 5SP, 10SP, 100SP, or Donate to Help Support
Warm Regards,
@WeLoveYou.
We can also resteem and upvote more of your posts

Learn More, Read Our Introduction
If your reputation is lower than 30 resteeming with @WeLoveYou only costs 0.001 SBD

노래방도 이제 사양산업으로 들어서는 모양이군요...무제한이라니..ㅎㅎ

경쟁이 심하다보니 여러방법이 나오네요ㅎ
소비자의 입장에선 환영이죠~^^

헐 아침에 술취한 청년들. . . .
우리나라 미래가 아주 밝군요🤔

놀때 실컷놀아야 나중에 일도 열심히하겠죠~
저도 더 놀고싶....^^;

오...카카오 카페는 처음봐요~! 강남 자주가는데...그리고 요새 노래방들 가격이 계속해서 떡락하고있습니다 ㅋㅋ 저처럼 노래부르는거 좋아하는 사람들에겐 굉장한 호재죠~

떡락 ㅋㅋㅋㅋㅋㅋ 비트코인인가요?

강남은 갈 때 마다 상가도 바뀌어 있고
건물이 생겨나고...
참 변화무쌍한 강남.

너무 오랜만에 갔더니 다른 세상 같았어요 ㅎㅎ
매일 출퇴근길에 아저씨 들만 보다가 대학생들 보니 부럽기도 하고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2414.94
ETH 3019.57
USDT 1.00
SBD 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