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르웨이 생언어 홈파티 어떠세요?n 야식다이어트^^steemCreated with Sketch.

in #busy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수채화 그려그리기 @raah 입니다.
연어회 좋아하세요? 저는 가끔 여럿이 집에서 어울려 회식할때 연어회를 먹어요
회를 뜰줄은 모르고요 [생연어 필라프]를 시켜서 먹어요
어제 저녁에도 먹으면서 사진을 좀 찍었습니다. ㅎㅎ
5~6 만원인면 6명 정도가 물리도록 신선한 연어회를 즐길수 있어요
특정 사이트를 소개하는 건아닙니다. 전혀 몰라요

노르웨이 생연어 필라프를 집에서

이런거 반마리가 보통 2.2KG 정도 되는데요

20180210_203206.jpg

이렇게 두툼하게 8개 정도로 나눠서


케이퍼와 양파나 락교를 준비하고, 두툼하게 썰어서 ^^


케이퍼(염장 꽃봉오리E마트 같은데서 싸게 팔아요)랑 생겨자를 곁들여요


간장에 겨자를 써도 좋지만 담백하게 ㅎㅎ
크게 썰었더니 한입가득.....ㅎㅎ
하지만 연어는 전혀 질기지 않아요 그냥 우물우물 녹아내리죠

여섯명이 실컷 먹다보면 지방성분이 있어서인지 살짝 느끼함이 느껴집니다.

꼬리는 버터에 튀겨서

마무리는 담백하게 ㅎㅎ
가끔 가시가 하나정도 남아있는 경우도 있어요

즐겁게 와인 각 1병 했어요

이런 안주 어떠세요?

0605_b.jpg

가격은 요정도하고 이집은 제가 이용하는 곳

인터넷에 검색하시면 많은 곳에서 팔아요 ^^ 아마 제가 업소용을 사먹는 것 같긴해요
당일배송 익일 받아서 바로 츄릅@!!!
생물이라 없을 때도 있어요 주말에 주문하면 월 배송 화에 받죠(원주기준입니다.)

야식다이어트 보고 ^^

한달 전까지 마구먹는 다이어트 소개했었죠? ㅎㅎ
https://steemit.com/muksteem/@raah/3j6jc3-booksteem-muksteem

다리다친 후 운동도 못하고 탄수화물만 줄였었는데요
저녁 밤늦도록 술, 안주를 즐기는 것을 포기하지 않는대신,
탄수화물을 매우 줄이는 실험을 했었는데요

두 달 동안 1.6KG 살이 쪘었습니다. ㅠㅠ

이후. 하루"12시간 금식" 원칙을 하나 더 적용해서 밤 12시~ 익일 낮12시까지 금식했어요
그리고 하루걸러 등산 50분 or 푸시업 70*3회 를 했는데요
밤에 자정까지 마시는 홀짝홀짝 포도주는 여전하지만 양을 좀 줄이려 인식했구요.

결과: 열흘만에 700g정도 빠졌어요 몸이 가벼워졌네요 ^^
두 달 만 하면 원래 대로 돌아갈듯합니다.

Sort:  

소량으로도 있으면 좋겠지만, 그러면 생 연어로는 먹기 힘들겠네요. 여럿이서 먹을때 술안주로 딱이겠어요.

소량도 있고 훈제연어도 있습니다. ㅎㅎㅎ 소량 냉동 팩도 일반 마트보다는 저렴해요 냉동은 10개정도 사서 쟁여두고 드시면 좋아요 ㅎㅎ

아 그렇군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좀 쟁여두고 가끔 맥주 안주로 해야겠어요.

와아 대박이네요!!
집에서 모임할 때 진짜 대박 꿀아이템이겠어요 ㅎㅎ

연어도 참 맛있죠. 저렇게 사다 먹으면 싸게 먹을 수 있겠네요 ^^

네 5만원짜리면 5명이 500gt씩 배불리 먹어요 ㅎㅎ

크기가 압도적이에요~ 락교와 함께 먹고싶어지네요~ 손님초대에 딱이네요~^^

맞어요 ㅎㅎ 초대손님 놀래키기..ㅎㅎ

연어 엄청나네요! 제 아내가 연어라면 정말 정신을 못차리고 달려들 정도인데, 이걸 보면 당장 사자고 하겠어요ㅎㅎㅎ

그리고...저와 같은 다이어트 동지셨군요^^ 저는 이번 강릉 여행을 다녀오면서 3주 동안 열심히 참았던 식탐이 폭발하는 바람에...ㅠㅠ 좀 쪘어요...목요일이 4주차 다이어트 보고서 쓰는 날인데, 그때까지 어떻게든 조금이라도 더 빼놔야 덜 부끄러울것 같네요ㅠㅠ

요즘은 연어회 먹기 편해요.
물론 전문점만은 못 하겠지만
자주 이용하는 편입니다.
오늘도 연어회 먹어야지

와우~ 점심시간 앞두고 연어에 군침이 마구 마구 흘러 내리네요

마트가서 종종 사먹곤 했는데 인터넷으로 주문해도 좋을것 같네요

다이어트 성공하시길 기원드리겠습니다~

추릅 연어는 사랑이죠~~ 회도 좋지만.. 전 버터 듬뿍 넣고 구은 연어 스테이크도 좋아요 >.<

마트가면 냉동고에 팔던데, 사다가 해먹어도 되겠어요 ^^
홈쇼핑 같은 포스팅 매력 넘치네요 ^^

요리하시는거 좋아 하시나봐요?
우린 둘 다 못해서 대충 먹고 삽니다.ㅎ
쇠주 안주로 딱인데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934.09
ETH 3118.6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