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연락해줘서 고마운 아들친구^^

in #busy6 years ago (edited)

이사온지 벌써 8개월... 래이 학교 입학과 해이 어린이집 입학 후 적응기간을 거치고 이래저래 시간이 벌써 이렇게 흘렀네요.

그러던 중 몇일 전, 이사오기 전 래이와 동네 친구였던 친구에게 영상통화가 왔어요. 래이가 너무 보고 싶다며 ㅋ

그래서 오늘! 우리집으로 초대를 했답니다^^

1533886833472.jpg
그림 그리며 노는 아이들!

1533886867788.jpg
축구하며 노는 아이들!

1533886898459.jpg
아이스크림 먹으며 수다도 떨고~ㅎㅎ

너무나 즐겁고 재미있게 잘 노는 아이들! 에고~ 진작에 초대해서 같이 놀게 해줄껄 그랬네요. 먼저 연락해준 언니(친구 엄마)에게 고맙더라구요~

예전 동네 살 때, 언니네집 놀러가면 언니가 연근전을 정말 맛있게 부쳐줘서 래이가 맛나게 먹었었는데, 그걸 기억하고 언니가 래이에게 연근전 해줄테니 놀러오라는 말을 남기고 갔어요~ 감동 ㅠㅠ

아이들도 너무나 좋아하고!
비록 사는동네는 달라졌지만, 앞으로도 종종 만나서 놀게 해줘야겠어요^-^ 계속 끈끈한 우정 이어가렴 너희들!!ㅎㅎ

Sort: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시나요?
무더위야 가라!!!!

래이 친구는 방학이라고 밖에서 엄청 놀았나봐요.
건강하게 태닝됐네요~ ㅋ
먼저 연락하는게 참 쉬우면서도 어려운 것 같아요.
내가 형인데 내가 먼저 연락하면 불편하게 생각하지는 않을까? 이런 생각으로 후배들에게 연락을 못하게 되는 경우도 있고 그렇더라구요.

마자요~ 먼저 연락하는게 정말 쉽지않아요~
오늘 친구가 래이 보자마자 달려와서 꽉 끌어 안는데 정말 보고싶었던게 느껴져서 뭉클했네요~
놀러오라고 먼저 연락할껄 ㅠㅠ

꽉 안겼다니... 역시 어린 친구들이 감정표현에 숨김이 덜해요... 부럽

어릴적에 저도 친구들이랑 놀던 기억이 있네요..! 그친구들 지금 뭐하고사는지 궁금하기도 합니다!! 좋은 추억 쌓은 것 같습니다 아드님이!!

ㅎㅎㅎ 저도 가끔 어릴적 친구들 뭐하고 사나 궁금해요^^ 즐건 하루 보내세요~~ㅋ

우리 남편보니 이맘때 만난 친구도 지금 참 좋은 친구로 옆에 두고 있더라구요...
두 아이의 우정 오래오래 함께하길

참 보기 조으다 ^-^

유치원때 친구들이 오래가나봐~
유치원때 만나서 친하게 지내고 있는 몇몇 친구들 나중에 커서까지 우정 이어가면 좋겠네! 반이 남편분처럼^-^

Your article is very exciting!

남자가 되어가는 군요!! 놀이의 퀄리티가 상승한듯^^
참 행복했었었는데.. 또래친구가 짱 좋죠ㅋㅋ
불금 행복하세요.

아이들 놀이의 퀄러티도 상승하고~
저는 먹을것만 챙겨주면 둘이 알아서 잘 노니 저도 편하고 좋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

예전동네친구가 놀러왔군요 ㅎㅎ
다음에는 그친구네로 놀러가야겠네요!! 계속 우정이 이어갔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아이스크림 먹으며 수다떠는 모습이
참 즐거워 보이는데요~!!
자주 만나며 좋은 추억 많이 쌓길 바래~!!^^

오랜만에 즐거웠을거 같아요
친구가 놀러와서 재미있께 놀고!!
자주 왕래하시면서 좋은 인연 이어가면 좋을거 같습니다.

우와..♥
정말 고마운 친구네요>_<
아직 5살 우리딸은 크게 친구개념이 없는듯이요ㅠ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901.15
ETH 3133.40
USDT 1.00
SBD 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