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캐슬♡♡♡

in #busy5 years ago

주변 엄마들이 넘나 재밌다고 강추하여 스카이캐슬을 보기 시작했어요! 이제 겨우 2화까지밖에 못봤지만 상당히 재밌네요~ 배우들이 연기도 잘하고^^

어쩜 저럴수 있을까 싶은 드라마 내용인데, 실제 대치동 엄마들은 드라마가 오히려 현실을 미화시킨거라며 현실은 더 심하다고 했다고하네요@.@

아직 어린 아이들을 키우는 입장이긴 하지만, 고딩엄마들의 삶이 어떤지 엿보이기도 하고(저런 엄마들은 되지 말아야지 다짐도하고 ㅋㅋ), 내용이 흥미진진 재밌습니다~ 잼난 드라마 찾고 계신 스티밋 이웃님들께 추천드릴께요^-^

download-2.jpg

[이미지 출처: 네이버]

Sort:  

True.good luck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이번 주 북이오 스팀달러 에어드랍에는 논픽션으로 유명한 바다출판사의 "보고서의 법칙"이 독점으로 올라왔습니다.

이번 주 스팀달러 에어드랍 소개

드라마 안보는 저도 이건 챙겨보고 있네요 ㅎㅎ

조금 봤는데 은근 무섭기도 하고 빨려들기도 하고 그러더라구요. ^^

저도 잼나게 보고 있는 드라마죠.,.,
무섭기까지 하죠, , 실제는 더 할거 같아요 ㅋ

요즘 알함브라에 빠져있는데 이것도 재밌나봐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2916.93
ETH 3028.97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