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스팀과 함께한 2주 그리고?

in #busy6 years ago

캡처.PNG

테이스팀 태그를 달고 글을 올린지 약 2주가 지났습니다.
그동안 올린 글들을 살펴보면..

테이스팀에 도전하기 위하여 스시집에 가다 :
[평양냉면 챌린지] 강남 진미 평양냉면!
코로나리따와 함께! 온더보더 방문 후기
장충동 평안도 족발집 다녀왔어요~
소개팅은 역시 스시집이지 [분당 오마카세]
동네에서 먹은 가성비 최강의 캄보디아 쌀국수
[강남 훠궈 맛집] 니 하이디라오 훠궈 먹어봤니??
[테이스팀 도전] 해룽마라소룽샤 가즈아~~
진짜 바다 앞에 있는 식당! Cardo's!

벌써 9개의 포스팅을 올렸습니다.
앞으로도 테이스팀 콘테스트 1주제당 1개씩은 무조건 포스팅을 할 생각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테이스팀을 이용하며 느꼈던 좋았던 점, 개선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점에 대해서 얘기해보고자합니다.


좋았던 점

  • 테이스팀의 순위 시스템때문에 자꾸 도전하게 됩니다. 다음 콘테스트 주제를 보고 어딜 찾아갈지 고민하게 되는..
  • 맛집 컨텐츠가 폭발적으로 늘어나고 있는 듯합니다. 특정한 '주제'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추후 검색 시스템 도입 시 엄청난 시너지 효과를 불러올듯합니다.

개선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점

  • 테이스팀을 이용하면서 느낀 점 중 가장 아쉬웠던 것은 우선, 주제의 다양성입니다. 콘테스트의 기간이 1주 단위이고, 새로운 주제가 2~3일 마다 하나씩 등장한다고 봤을 때 1년이면 100여개의 주제를 담아낼 수 있는데, 1년간 100개의 주제는 다양성을 담기에 좀 부족하지 않나 싶습니다.
  • 주제의 다양성 확보를 위하여 독자가 제안하는 주제 등 다양한 콘테스트의 동시 진행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현재 테이스팀에 사람들이 글을 올리게 되는 가장 큰 동기는 @tasteem이 주는 보팅일 것입니다. 이 보팅파워가 유지될 수 있는지에 대한 궁금증도 생깁니다. 음식점 포스팅은 포스팅 양이 엄청납니다. 추후 스팀잇에 사람들이 대거 유입되었을 때 이용자가 폭발적으로 증가할텐데 지속이 가능할지 궁금합니다.
Sort:  

테이스팀 아이디어는 좋은거 같아요
정말 괜찮은 집이 많이 소개되었으면 좋겠어요

그랬으면해요 ㅎㅎ

와~ 테이스팀 열심히 올리셨네요
제가 응원드린 포스팅도 있네요 바닷가 cardo's 1등 가즈아!!!ㅎㅎ
저는 주제어가 "이번주~" 라 한 주에 두개 이상은 넘지 않으려 노력했는데 상관없는것 같더라고요 ㅎㅎㅎ
아마 유입자가 많아지면 보상도 줄겠죠?
벌써 좀 줄었지 않나요? ㅎㅎ
저는 중국집"지글지글"에서 동영상 올렸는데...보셨어요? ㅎㅎ
동영상 대표사진 보여주는 기능이 없더라고요
... 플라이어리는 잘 쓰시고 계시죠? ㅎㅎ

지글지글포스팅을찾아봤는데 사진도잘찍으시고 동영상까지..! 대단하십니다 ㅎㅎ처음보다2/3정도로 보상은 줄었네요 ㅎㅎ 근데 플라이어리는뭔가요?

우승자가 대체로 소수 몇 명이라 의욕 상실해서 안 하는 중입니다.

우승자편중문제는.. 사실해결하기어려울거같아요..ㅠㅠ 우승했다고 다음콘테스트참가를안하게할수도없고..

한주제에 여러개를 등록해서 순위 독점하는거 보고 쫌 아니다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한 콘테스트에 1회만 참여하도록 해야겠네요..ㅎㅎ

저도 테이스팀 열심히 참여하고 있어요 ㅋㅋㅋㅋ
바닷가 근처에 안살아서 ... 그 주제는 애매하더라구요 ㅠㅠㅠ힝힝 ...

ㅎㅎ 찾아가서드셔보세요

스팀헌트 테이스팀 등등 점점 많아지겠죠 ?
테이스팀 가즈아!

가즈아~~

와 정말 열심히 참여하셨네요 +_+

ㅋㅋ콘테스트올라올때마다한번씩했어요..ㅋㅋㅋ

realgr님의 멋진 가이드 잘 보고 있답니다. 테이스팀의 서비스를 사랑해 주시는 realgr님 참 애정해요~ 제안 잘 듣고 있답니다.

  1. 현재 콘테스트 개수에 관해 토론중이에요. 다양한 분의 의견을 듣고 있답니다. realgr님의 의견도 잘 수집했어요 :)
  2. 내부에서도 독자 제안 주제를 해 보는 건 어떨까, 이야기가 나왔었어요. 진지하게 검토중이랍니다~
  3. 글로벌 오픈과 보팅파워 유지를 위한 파워 임대 교섭중이에요!

realgr님의 의견 제시에 감사드려요. 소중히 쓰겠습니다 :)

열성적인 참여 감사드립니다! 말씀주신 내용들은 여러가지 방면으로 고민하고 있습니다. 아직 오픈한지 3주도 안된 서비스다 보니 가야할 길이 구만리네요~ㅠㅠ 아마도 포스팅수가 늘어남에 따라 전체적인 보팅비율은 낮아질 수 있지만, 이를 극복하기 위해서 추가적인 스파임대와 다른 요소들도 열심히 찾아보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많이 응원해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40
BTC 70846.59
ETH 3567.69
USDT 1.00
SBD 4.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