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부터 다시, 운동시작!!!steemCreated with Sketch.

in #busy6 years ago

IMG_20180808_194206.jpg

운동을 언제 마지막으로 했는지 기억이 나지 않습니다. 7월초쯤 이었던거 같은데요.

그동안 폭염에 집안일에 회사일에 회식에 지인들과의 술자리 등 핑계꺼리가 많았네요.

이제 더위도 살짝 낮아졌기도 하고, 오늘 회사에서 다른팀에 계신분이 운동하시냐고 덩치가 확 커졌다고 하시더라고요. 운동 하나도 한게 없는데 덩치커졌다는건 잘못본거겠죠. 뱃살이 이렇게 빨리 확 나올줄은 저도 상상하지 못하기도 했고요.

운동하러 헬스장 가즈아~

곧 환절기에 기온차 많이 벌어질텐데 이제부터 운동으로 건강 챙기세요~

코인하락장에 멘탈도 챙길겸사겸사 땀좀빼야겠습니다. 존버각 살짝 보이네요..ㅠ.ㅠ

Sort:  

날이 너무 덥습니다......덥다 ㅠ

네, 헥헥

멘탈이 흔들린땐 운동에 몰두하는게 쵝오죠!!

역시 하락장멘탈은 운동으로도....ㅠ.ㅠ
하지만 몸과 마음은 홀가분해 졌습니다~

운동 열심히 하세요~ 그랴도 마지막 운동이 그렇게 오래 되진 않았네요. 저는 올초가 마지막 ㅎㅎㅎ
운동해야지 자극좀 받아야겠어요!!

화이팅~ 오늘은 꼭 운동하시길 바래봅니다~ 오랫만에 헬스장 갔더니 서먹서먹하더라고요~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감사합니다.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3
BTC 63900.26
ETH 3063.07
USDT 1.00
SBD 4.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