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신을 신고 뛰어보자 폴짝! ㅋㅋㅋ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팀잇 길동 로이최입니다 :)

제목처럼 우리나라엔 전해 내려오는 동요가 있죠
동요의 주인공이 되었습니다!
짝짝짝!!! ㅎㅎㅎ
선물은 주는 즐거움도 있지만
받는 즐거움도 좋네요!


저는 어렸을때 양말 메이커가 크로커다일이여서
악어는 저가 브랜드에 조금 나이들어 보이는
선입견이 있었는데요,
라코스테가 그런 선입견을 파바박! 깨줬습니다.





런닝화가 필요한 제가 나이키에서 봐둔
에어맥스97 회색 or 흰색이 없자
저에게 라코스테를 권해준 여친님!





깔끔한 디자인의
라코스테 신발을 선물 받으니
얼굴에 웃음꽃이 활짝! ㅎㅎㅎ





앞으로 라코스테 제품 좋아라 할거 같습니다 :)
잘 신고 다니겠습니다!
유후훗!!

getmailinline[1].gif

Sort:  

라코스테 깔끔 그자체죠!
흰신발은 언제나 진리... 흰것만 집에 너무많아요 저는ㅋㅋ

흰신발이 넘나 이쁘긴하죠 ㅎㅎㅎㅎ
신발 모으는게 취미인듯? 멋쟁이 잔바람!!

하얀 신발 조심해서 신어야할듯 ㅎㅎㅎ
라코 신발 이쁘더라구요 ㅎ
센스있는 여친이시네요 ㅋ

그쵸! 누가 밞을까봐 조심조심 ㅎㅎㅎㅎ
센스가 팍팍 넘칩니다 ㅎㅎ
행복이 가득합니다!

신발 깔끔하구 예뻐요!! 봄 여름에 너무 잘 어울리겠는데용?? ^-^
그런데.... 제가 스팀잇 농땡이부리는 사이... 로이님의 신상?에... 큰 변화가 있었는거 같아보이는데... 맞나요...? 분명...여.친.님이라고...새로운 봄을 맞이하신것 처럼 보입니당ㅋㅋ (제가 잘못 알고있었던 거면... 미리 사과드립니다...헷)

다영님 오랜만이예요:)
지금신기에 딱인 신발이죠
저에겐 이제 계절이 봄만 있는듯합니다요 ㅎㅎㅎ

이쁜데요
하나사고 싶어요
구매욕이 슬금슬금

슬금슬금 올라올땐
확 질러야합니다 ㅎㅎㅎ 스달로 질르는 모습 보여주세요!!

라코스테는 항상 디자인이 깔끔하게 나오는 편이라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어디에 매치해도 잘 어울리는 디자인이랄까요? 흰 운동화 저도 올해 초에 너무 이뻐서 샀었는데 지금은 흰 운동화인지 회색 운동화인지 구분이 안되고 있네요ㅠㅠ 새 신발 이쁘게 신으시길 바랍니다~

앗!
저도 곧 회색운동화로 바뀔듯하지만
관리 잘해야 겠어요 ㅎㅎㅎㅎ
흰 신발 신으면 기분전환이 되는 느낌이라 좋네요!

새신을 선물 받으셔서 기분이 폴짝폴짝 이시군요 ㅎㅎㅎ 정말 좋으시겠어요 여친분 한테 귀욤 받고 사시고 룰루랄라 아구 조으네요

형님! 실제로 집에서 신고 폴짝폴짝 해봤습니다 ㅎㅎㅎ
행복한 봄날입니다 ㅎㅎㅎ:)

새 신을 신고 뛰어보자 폴짝!! ㅎㅎ 자꾸 귀에서 맴 도네요 ~~

ㅎㅎㅎㅎ 이거 중독성 강한 노래죠 ㅋㅋㅋ
시험칠때 금지곡 ㅋㅋㅋ

ㅋㅋㅋㅋ 백프로 공감합니다 ㅋㅋ

여친님의 선물은 무엇이든 의미가 있겠지~ 신발, 이뿌당 ^*

그렇죠! 마음이 넘 이쁘더라고요!
깔끔 그자체의 신발이라 요즘 신고 다니기 딱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093.86
ETH 3123.80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