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냠냠] 곱창대란의 원인 '화사효과'에 동참했습니다

in #busy6 years ago (edited)

DSC_3435.JPG


안녕하세요. 스팀잇 길동 로이최입니다^~^

나혼자 산다에서 마마무 맴버 화사
출연하여 곱창2인분을 혼자
맛있게 먹는 장면이 나오자
전국에 곱창대란이 있을 정도로
온국민이 곱창을 휩쓸었습니다.
우리나라 미디어에 쉽게 움직이는 씁쓸한
모습을 봤지만 저도 동참하게 됐네요 ㅎㅎㅎ

DSC_3432.JPG


DSC_3434.JPG


DSC_3437.JPG


대창의 맛이 달달하니 지금도
침이 넘어 가네요.
끝맛이 느끼하므로 맥주한잔과
함께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주소: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평촌대로223번길 19
맛평가: 모두가 예상하는 맛이지만 상, 술이 쫙쫙 땡기는 맛!


예전에 같이 사업했던 어머님과 같이 먹었는데요. 정치얘기가 정말 흥미진진했네요.
정치썰은 위험하므로 혼자 생각하고
있겠습니다.

감사한 사람과 좋은 얘기하며 밥을 먹으니
행복한 하루였습니다.
오늘 저녁은 곱창드시러 GOGO~!!!

getmailinline[1].gif

Sort:  

앜ㅋㅋㅋ여기 저희 동네인데!!
요새 곱창집가면 낮부터도 사람들이 앉아서 먹던뎅 ㅠ.ㅠ
곱창대란이 생길줄이야 ㅎ.ㅎ
곱창고 가격두 괜찮고 맛있더라구욤!!! +_+!!!

요즘 곱창집이 대박이죠 ㅎㅎㅎㅎ
가성비 좋은곳인거 같아요.
어서가서 드셔보세요!

역시 술과의 궁합은 대박인 것 같아요^^

그쵸? ㅋ 모든 술과 잘어울리는 곱창입니다!

와우....너무 맛있겠네여!!

어제 저녁 재방송하는 수요미식회에서 곱창에 대해 나오는걸 보고 얼마나 침을
흘렸던지...근데 여기서 또 보네요..오늘 정말 곱창 먹고싶네요

어제 드셨나요? 같이 곱창대란에 동참하실까요?^^

신랑이 싫어해서 못먹었네요...
아...슬퍼랑....ㅜ.ㅜ
요즘 친구가 신랑밖에 없네요..

앗~ ㅋㅋㅋㅋ 곱창대란이 있었군요!! 티비도 잘 안보지만... 그런게 있는 줄도 몰랐네요^^
아우~ 먹음직스럽네요! 이슬이 한잔~ ^^

집근처 곱창집보시면 어디나 줄서있는거 보실거예요. 요즘 정말 난리났어요! 이슬이 짠!

지글 지글 익어 가는 곱창과 차돌 비주얼이 정말 최고 입니다^^

차돌을 보시는 매의눈 ㅋ 곱창이 익는데 시간이 걸리니 차돌로 배고픈 배를 먼저 달랩니다^~^ 맛도 쵝오!

요즘 화사 때문에 다들 곱창을 많이 먹더라고요~ 곱창대란에 동참하셨군요ㅎㅎ 저는 곱창을 안 먹어봤는데 이쯤 되면 먹어봐야 하나 고민중입니다!

엇? 고민하지마시고 바로 고고요! ㅋ 먹어보면 후회없으실거예요!

고소하고 달달한 대창.. 저도 먹고싶네요!!

대창맛이 정말 좋았어요. 양이 적다는게 함정이지만요(T^T)

저도 화사효과에 동참 했었는데ㅋㅋ맛있어서 또 먹으러 가야할거같아요ㅋㅋ 좋은 하루 보내세요~~ image

여기 어디에요?? 완전 맛있어 보여요^^

오웃매운곱창도 진짜 맛나져 오늘도 곱창집고우? ㅋ

great so delicious am loving it am so foodie

thank you bro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513.89
ETH 3155.04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