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힐링이 될만한 카페 구리 '모던기와'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세요~ 길동 로이최입니다 :)

가끔 복잡한 서울을 떠나 외곽으로 슝슝~
떠나고 싶을때 있잖아요?
그렇다고 춘천이나 팔당까지 가기는 멀고
그나마 강동으로 가까운곳이 구리, 하남 쪽일 텐데요,
구리쪽에 힐링이 될만한 카페가 있습니다.
제가 가끔 정신적으로 지칠때 가는 아지트같은
곳중에 하나이지만 공개 하겠습니다:)


DSC_2375.JPG


1525736928300.jpg


1525736929563.jpg


1525736926803.jpg


낮이나 밤이나 아름답죠?
노을을 볼려고 갔지만 살짝 늦어서 노을은 못봤네요.
그래도 테라스자리 맡기가 어려운데 저희가 갔을때는
테라스자리가 따악~ 있어서 제대로 힐링했습니다.
집과 일자리를 떠나 가끔 이렇게 분위기 내는것도
스스로 활력을 주기에 너무나 좋습니다.


DSC_2372.JPG


DSC_2373.JPG


구리쪽엔 유채꽃 축제라던가 코스모스 축제등도 한강에서
자주 열립니다.
아깝게도 제가 갔을때는 하루전날에 축제가 마무리 되어서
치우는 분위기 였습니다.
날씨가 살짝 더웠지만 가족단위로 연날리며
여유로운 시간 보내는 사람들을 보니
저절로 기분이 좋아지내요:)


스팀잇 활동 하다가 2~3개월 째면 현타가 오는데요.
이럴때도 같이 꾸준한 스팀잇 활동하며 서로
힘이 되주길 바래봅니다:)


getmailinline[1].gif

Sort:  

로이최님
여기 까페 저 한번 가봐야겠어요!!
제 취향이여요 ♡3♡

저두요~ 데리고~ 가시죠~

다 같이 갈까요 형님? ㅎㅎㅎㅎ

여기 미세먼지 없을때 가면 정말 좋습니다! 추천드려요:) 고고!!

아 저는 요즘 너무 동네에만 갇혀살았어요... 서울도좀 나가고 드라이브도좀 하고 해야하는데... 이래서 쏠로는 외로왕ㅋㅋㅋ

형님 외로우시면 같이 드라이브 고고요? ㅎㅎㅎㅎ
기분전환 할겸 외곽으로 빠지는거 추천드려요!

카페같지 않은 곳이네요. 요즘 같이 날씨 좋을때 가면 딱이겠군요!

카페이름처럼 한옥으로 되어있고 테라스가 정말 잘되어 있어서
비싼가격으로 커피 사먹어도 아깝지 않은 곳입니다:)

팔당쪽 포러데이도 좋다는데 드라이브 공기도 상쾌하고 힐링될것같네요👍👍

오호 거긴 제가 못가본 곳이네요:)
다음에 한번 가봐야 겠습니다 ㅎㅎ 잘지내시죠??

넵넵 ㅎㅎ잘지내고있어요 ㅎㅎㅎ

자연과 함께 있는 곳이네요 분위기 최고인거 같아요

테라스에서 커피 마시는 맛이 정말 좋습니다:)

어멋~~~~~~~!!!! 여기 미세먼지 없는 날 한번 가보고싶네요! 요즘같은 날 완전 딱일듯해요ㅠㅠ

요새 가기에 최고의 장소로 추천드려요 ㅎㅎㅎ
저는 가끔 아무생각안하고 싶을때 가곤합니다:)

우와! 그린그린하네요! ㅎ하늘도 넘 좋구요! 많은 힐링이 되셨기를요! ㅎ

힐링 제대로 됐죠 ㅎㅎㅎㅎ 하루하루가 정말 빨리 가네요 ㅜ.ㅜ

와~ 사진만 봐도 절로 힐링이 되는 듯한...
봄날에 가기에 더없이 좋은 곳이네요.
미세먼지만 없으면..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498.18
ETH 3079.08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