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니밥상] 집밥이 최고죠? 부모님 요리 모음

in #busy6 years ago (edited)

DSC_3555.JPG


안녕하세요. 스팀잇 길동 로이최입니다 :-)

저녁 집에 왔을때 어머니의 따뜻한 음식을 먹을수있다는 것이 너무나 행복합니다.
인생을 살면서 당연하게 여기는것이 얼마나 행복인지 깨달을때 소름이 돋습니다.
비를 피할수있는 집이 있다는 것.
요즘 더위를 피할수있는 에어컨이 있다는 것에도 감사함을 느낍니다.



DSC_3378.JPG


DSC_3388.JPG


DSC_3493.JPG


DSC_3506.JPG


비올땐 감자전도 먹고. 아버지께서 짜장면도 해주시고. 다이어트한다고 탄수화물을 빼서 먹기도 하고. 정성스런 밥상이있어 행복합니다. 카메라 설치가 가능하면 요리하는 과정도 추후에 시간날때 해보겠습니다.

getmailinline[1].gif

Sort:  

맛있어 보이네요 ^^

우선 눈으로 먹고 정성으로 행복을느낍니다.

비쥬얼 굿! 진수성찬이내요. ㅎㅎ

부모님 요리실력이 일품 입니다

와 맛있어보이네요 ㅜㅜ 저도 이제 6주뒤에 부모님 밥을 먹을수. 있다~!! 조금만 참아야겠어욤

집밥이 최곱니다. 바깥음식이 데코는 잘되어있어도 집밥을 따라오진 못하네요

부모님의 사랑 정성이 느껴집니다..
대접받고 사시는군요 ㅋ
건강해지시겠는데요..
부럽습니다요 ㅋ

항상 감사한 마음 가득안고 감사함을 돌려드릴려고 애쓰고있습니다. 건강이 뿜뿜

헉! 아버지께서 짜장면을? 대단한 실력인데요^^
암요~ 집밥만한게 없죠!! 집밥 최고~~ ㅎㅎ

수타는아니지만 양념을 직접만드시니 정말 맛있습니다. 기름을 적게 넣은 담백한 짜장!

정성이 가득하네요 !

그쵸. 항상 감사할 따름입니다.

상차림에서 정성이 느껴집니다. 어머니의 밥상이 좋은 건 맛과 영양, 그리고 사랑이 다 들어있기 때문인 것 같아요~ 따로 나와 살게 되니 그 감사함을 더욱 느끼게 됩니다.^^

큭! 따로 나와 살면 챙겨먹기 힘들죠(━_┳) 부모님도 뵙고 집밥도 먹으러 부모님께 방문해보세요

음식이 정말 맛있어보여요~
요리하는 과정 보고 싶네요 ^^

맞아요 결혼하고 나서는 부모님이 차려주신 밥상이 제일 그립더라구요~

요리하는 과정은 제가 전수 받아서 하나하나 만들어보겠습니다(^_^) 밥상 짜앙!

우와.... 굉장하네요!
완전 진수성찬...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4
BTC 64664.11
ETH 3166.18
USDT 1.00
SBD 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