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 홀로] 자유만끽하는중?

in #busy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팀잇 길동 로이최입니다 :-)

어느새 일주일이 후다닥 지났네요.
4~5시간 집중 하는걸 좋아하는 저는 영상제작과 궁합이 잘 맞네요.
부모님께서 캠핑카끌고 남이섬 째즈페스티벌을 시작으로 보름정도 여행가셨습니다.

고로 전 집에 혼자 음악과 영어듣기 볼륨업하며 외주 받은 영상 제작 하고 있습니다. ㅎ
평일엔 회사일! 주말엔 프리랜서 ㅋ 부모님께서 건강 되찾아 행복한 나날입니다.


DSC_0148.JPG


DSC_0150.JPG


DSC_0144.JPG


DSC_0146.JPG


지난주에 부모님께 마이크로오벌에 훈제삼겹살과 파스타를 해드렸습니다.
혼자인 주말엔 뭐해먹어야 할까요? ㅎ

일하는게 일이 아닌 스스로 실력 향상이 되니 즐겁네요.

getmailinline[1].gif

Sort:  

저기 저 밥상은 로이님 포스팅에서 볼때마다 참 정겹게 느껴집니다!!ㅎㅎ

ㅎㅎㅎㅎ 밥상이 정겹져 상다리 하나가 이상이 있는데도 꾸준히 잘쓰고 있습니다 ㅎㅎㅎ

파스타에 맛살은 처음보네요ㅎㅎ

요리는 정해진것 없이 손가는데로 냉장고에 있는 재료로 ㅎㅎㅎ

캠핑카 끌고 재즈페스티벌이라니.. 부모님 정말 멋지시네요.ㅎㅎ

오늘은 강원도로 이동중이시랍니다 ㅎ
드론으로 영상 많이 찍어 오시라고 했어요 ㅎㅎㅎ

무엇보다 건강을 찾으셨다니 정말 다행이네요
토요일 저녁은 된장찌게 드세요
이유는 없어요
그냥 저도 오늘 된장국이나 해묵을라구요 ㅎㅎㅎ

그쵸~ 정말 건강이 최고입니다. 그게 행복입니다.
오늘 점심 된장찌개 끓여 먹었습니다 ㅎㅎㅎ

게살 파스타 쉽게 만드시네요? ㅎ

찹찹찹 샤샤샥 휙휙휙 하면 완성 됩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2062.59
ETH 3002.04
USDT 1.00
SBD 3.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