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와의 진솔한 대화! 곱창 츄릅츄릅!!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팀잇 길동 로이최입니다!

얼마전 다녀온 일본여행때 대전에 살고 있던
친구가 여친에게 주기위해 곤약젤리를 부탁했습니다.
친구가 말하기 전까진 곤약젤리가 뭔지도 몰랐던저는
열심히 돈키호테에서 곤약젤리를 찾았습니다.


한국에 온뒤 대전에 있던 친구가 서울에 올일이 있어
만났고 친구가 고맙다며 저희 동네의 맛집 곱창집을 갔습니다.


DSC_2967.JPG


DSC_2968.JPG


야채곱창과 알곱창 + 청하면
남자들의 진솔한 얘기가 시작되죠 ㅎㅎㅎㅎ
적지않은 나이인지라 인생에대해 많은 얘기를
나누며 자연스레 결혼 얘기까지 샤샤샥 했습니다!

맛난 음식을 먹고 다음날 열심히 자전거를 타며
다이어트 뫼비우스띠에 참가했습니다 ㅎㅎㅎㅎ


DSC_2969.JPG


DSC_2970.JPG


요즘 더운날씨지만 자전거타면 정말 기분이 최곱니다!!
선 곱창 후 라이딩!~ ㅎㅎㅎ

getmailinline[1].gif

Sort:  

저도 자전거 타러 나가고 싶네요. 근데 옆에 아기가 울고 있어요 ㅠ

헉~ 아이가 우선이죠 ㅜ.ㅜ 어서 아이가 커서 같이타는 행복이 오시길!!

안녕하세요 roychoi 님, 어우~ 곱창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멋진 경치를 만끽하면서 자전거를 타면서 여유를 즐기는 것 또한 너무 부럽네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필리핀엔 곱창이없더라고요~ 한식당에서 하는걸 못봤어요!
일주일도 화이팅입니다^^

네 ㅎㅎ 맛이 좀 떨어져서리 인기가 없더라구요 ㅋㅋ 감사합니다~ 활기차게 한 주 시작하시길 바랍니다~~

저도 등산했네요 운동후 땀이 쵝오죠

먹방후 운동이 좋죠 ㅎㅎㅎㅎ 영원히 빠지지않는 다이어트 뫼비우스!

저정도 비주얼의 곱창이라면 먹을수 있겠어요! ㅎㅎㅎ 구이는 잘 못 먹어서 ㅋㅋ 전 선운동 후음주합니다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396.53
ETH 3174.43
USDT 1.00
SBD 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