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fter Effects] 200만원 상당의 미러리스 카메라 득템하는 법

in #busy6 years ago (edited)

K-003.jpg


안녕하세요. 스팀잇 길동 로이최 입니다.

자전거 일주 하기 전 장비들을 점검하며
재미 있게 영상 찍기 위해
미리 편집 해놨던 장면입니다.
자전거 타다가 카메라 꺼내기 힘들어
결국 스마트폰으로 대부분 촬영했지만요 ㅎㅎㅎ
컴퓨터 사양을 향상 시킨다음에 편집하려고
아직 자전거 일주 영상 편집을 못하고있네요.
이번년도 안에 영상 편집해서 차츰 업로드 할께요.





영상 편집 하면서 이젠 어떤 물건이든
제 손에 넣을수 있는 방법이 생겼습니다 ㅎㅎㅎ;;;;
색보정을 해야하는데 급하게 만들어 뒀던거라 원본 그대로의 날것입니다.


getmailinline[1].gif

Sort:  

오오 ㅋㅋㅋㅋㅋ 개 이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 잘 만들었다!!!

ㅋ 초 개이득 ㅋㅋ 감사해요 형!

오오.. 완전 그럴싸...ㅋㅋㅋ
람보르기니 한대만 뽑아주세요

도전해보겠습니다 ㅋ

와우 ㅋㅋㅋ 그냥 할부의 신의 힘을 빌리는 건가 했는데 아니었군요 ㅋ

할부의신 뒤엔 저승사자가 붙어있죠 ㅎ 이렇게 재미나게 찍어보려고요.

비트코인 백개만 ..... ㅎㅎ

ㅋㅋㅋㅋㅋ형님 우리 모두의 꿈! 가즈앗!

오오 영상 고수의 포스가 ~~ ㅎㅎ

이제 고수가 되기위해 슝슝! 앞으로 재미있게 찍을듯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617.36
ETH 3070.79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