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러&포토샵] 스팀로고도 표현해보고 재미있네요.

in #busy6 years ago

454545.jpg


안녕하세요. 스팀잇 길동 로이최입니다^~^

일러와 포토샵을 배우고있는데요.
포토샵은 쉽게 적응되겠는데 일러가
정말 어렵네요.
스팀잇 일러 예술가님들 존경존경!
현대판 노가다인거 같습니다.
하지만 다 완성하고 나서의
만족감은 빵 만들어서 포장할때의
만족감과 비슷합니다:-)

rgr.jpg


454545.jpg


노을을 좋아하는 저는 주황색을 좋아합니다.
스팀로고에 주황색 그라데이션 넣고
나름 물방울도 표현해봤습니다 ㅎㅎㅎ
별똥이 등에 새도 넣어서 대문을 만들어 봤습니다!

7월말에 포토샵 자격증 GTQ 1급에 도전합니다.
처음부터 1급이라 떨어질거 같지만
도전하는거죠! ㅎㅎㅎ
총 4문제 합성해야하는데 1문제에 40분
걸린다는(━_┳) 총 90안에 해야합니다.
떨어지더라도 열심히 해서 떨어지겠습니다.

getmailinline[1].gif

Sort:  

다음달엔 ㅣ급기사로 등극하시고 멋진기념 포스팅을 ㆍㆍㅎㅎ

저도 기러길 너무나 바래고 있습니다♡.♡

합격하시라고 제가 또 에너지 팡팡 쏴드리고 갑니다 ㅎㅎㅎㅎ 잘 되실거여요! 화이팅!!!

아이디답게 에너지 주시나요? ㅎㅎㅎ
찌릿찌릿합니다!

떨어져도 도전하는데 의미가 있는거죠^^ 화이팅~ ㅎㅎ

그쵸? ㅎㅎㅎ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참 배울게 많은 세상이네요!

늘 다양한 도전을 하는 로이님을 응원합니다.
아자아자!!!

이제 마지막 도전이라고 생각해야죠 ㅎㅎㅎ 한우물 파기 도전!

응원합니다! 화이팅!!!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513.75
ETH 3146.11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