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밥 로이최 선생!! 식사 드시러 오세요 :)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팀잇 길동 로이최입니다.

누군가에게 요리 해준다는것
내 마음을 표현하기 위한 방법중의 하나일텐데요,
저는 가끔 요리를 합니다.
물질만능주의 시대에 정성이 듬뿍 들어간 선물을
해준적이 언제인가요?
그중에 대표적인게 내 손으로 만든 요리입니다.
누구나 어렵지 않게 요리 할수 있습니다.

식구라는 의미는
밥을 같이 먹는 사람을 뜻하는 만큼 같이
밥을 먹는 시간이 참 소중합니다!
여기에 정성 한 스푼 더 해봤습니다.





메뉴는 동파육, 베이컨 방울토마토 말이, 잡곡밥, 쌀국수 입니다.
동파육은 만들기 바빠서 사진을 못찍었네요 ㅜ.ㅜ
맛은 좋았답니다 ㅎㅎㅎ


KakaoTalk_20180510_215215275.jpg


캠핑가길 좋아해서 항상 캠핑장 가면 쉽게 만들어
먹는 베이컨 말이도 했습니다.


KakaoTalk_20180510_215215460.jpg


묵은지도 같이 말아줘 씹는 맛을 살렸습니다.
쌀국수는 다낭 여행갔을때 사온 쌀국수 인스턴트 입니다 ㅎㅎㅎ


마음을 나누고 싶은 사람에게
요리 해준다는 것은 축복입니다!
모든것에 감사합니다!

getmailinline[1].gif

Sort:  

로이bar 추진해보시죠 ㅋㅋㅋ 단골예약하겠습니다

앗 ㅋㅋㅋ 제가 혼자 살게되면 추진해보죠 ㅎㅎㅎ
마음 통하는 분들 모여서 안주와 한잔의 추억을!!

우아 ㅎㅎ 요리 진짜 잘하시나봐요 ㅎㅎㅎ 저는 요리를 잘 못해서 ㅠㅠ 흑흑 사진으로 배우고갑니다 ㅎㅎ

열심히 다시 배우고 있습니다 ㅎㅎㅎ
이렇게 하다보면 다시 예전의 실력 찾을수 있겠죠?

칼질하시는거 보여주기로 하셨잖아요 ㅋㅋㅋㅋㅋ이렇게나마 길동요리사님 음식을 먹게 되어서 영광입니다 ㅎㅎㅎㅎ 잘 먹었습니다!

작년에 칼질했던 동영상입니다 ㅎㅎㅎ
앞으로 시간될때 열심히 요리 실력 키워보겠습니다!

아~ 재밌어요! 등짝 스매싱 ㅋㅋㅋㅋ 칼질 엄청 잘하시네요!

ㅋㅋㅋㅋㅋ 끝까지 잘 보셨군요? ㅋㅋㅋ 약속 지켰습니다 ㅋ

와 혼자 다 만드신거에요 ? 능력자시네요.
제가 만들려면 하루 종일 해도 못할거같은데~

혼자 후다닥 만들었습니다 ㅎㅎㅎ
시도해보세요:) 재료손질만 끝나면 쉽습니다 ㅎㅎㅎ

베이컨 말이 진짜 맛있어 보임!!! ㅋㅋㅋㅋㅋㅋ

형님 ㅋ 베이컨말이 직접 드실수 있게 하겠습니다:)

제가 가겠습니다~ 풀봇~!! ㅋ


거절은 반사 됩니다~ ^^

형님! 남양주로 오셨습니꽈? 한동네 주민이니 초대해야겠네요 ㅎㅎㅎ
거절 없습니다요 :) 풀봇은 사랑입니다 ㅎㅎㅎ

훌륭합니다.^^ 배고프네요.

감사합니다 :) 배꼽 시게가 울릴때죠?^^

훌륭합니다.^^ 배고프네요.

밥과 국수를 같이 드시네요~~ 쌀국수 만들기가 쉽지 않을텐데~ 정말 대단한 요리솜씨 인정입니다 !!

쌀국수는 인스턴트라는... ㅋㅋㅋㅋ 가장쉬웠습니다 ㅎㅎㅎ
인정 감사합니다:)

about them there is information?

IMG-2bcadc734f907f584cbee6152f9d17de-V.jpg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014.44
ETH 3064.06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