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 부모님과의 국제 보트쇼 데이트~ :)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팀잇 길동 로이최입니다!

건물 임대 수입을 받고 여유가 된다면 보트를 사는게
저의 목표중 하나입니다!
돈이 생기면 무엇을 한다란 생각을 하지 않고
항상 미리 동태를 파악하는 스타일인지라
부모님과 데이트도 할겸 일산 킨텍스에 다녀왔습니다.


DSC_2879.JPG


DSC_2880.JPG


DSC_2882.JPG


DSC_2883.JPG


DSC_2884.JPG


DSC_2886.JPG


DSC_2887.JPG


여러종류의 보트들이 전시되어있었고 보트외에도 구경거리가
많았습니다! 미리 사전신청하면 무료로 볼수 있습니다.
부모님의 캠핑카 제조 맡긴 업체에서도 참가 했기때문에
캠핑카쪽으로 구경가시고 저는 열심히 보트구경했습니다.


DSC_2903.JPG


DSC_2906.JPG


DSC_2908.JPG


앞으로 수상레저를 이끌고 갈거 같은 모터보드입니다 ㅎㅎㅎㅎ
간지를 원하시는 분들은 반드시 구입하길 추천드립니다.
충전식도 있고 가솔린 방식도 있었는데요!
둘다 물위에 떠서 앞으로 나아가는 방식이라
파도가 없어도 정말 스릴있게 즐길수 있을거 같습니다!
가격이 천만원 초반대라 좀 비싸지만 몇년기다리면 500만원 대로
떨어질거라 생각됩니다! 우리나라는 겨울이있어
수상레저산업이 많이 발전 못했지만 수상레저에 관심많은 로이최였습니다!


Sort:  

Get your post resteemed to 72,000 followers. Go here https://steemit.com/@a-a-a

와 저도 하나 구입하고 싶네요.
멋진게 많네요

실제로 방문해보면 더 멋진것들도 많았습니다!
골라잡을수 있는 날이 오길 기대합니다!

조만간 드림스 컴 투루인가요? ㅎㅎ
안그래도 요트 박람회 한다는 소식 듣고 로이님 생각 했더랬네요. ㅋㅋ

매년 캠핑,요트 박람회는 가고 있습니다 형님! ㅋ
스팀이 2만원대만 가도 드림스 컴 투루 입니다 ㅋㅋ 다시 가즈앗!

우와~ 보트 너무 멋지네요.

그쵸그쵸? 눈이 휙휙 돌아갑니다 ㅎㅎㅎㅎ

먼곳에서 진행하는 행사지만 보고싶어지네요ㅎㅎ
모든 남자들의 로망이 자신의 배를 갖는것이 아닐까싶습니다~^^ 꿈을 꼭 이루시길 바랍니다

팔로우하고 갑니다^^

배사서 고기잡고 인생 여유롭게 즐기길 다들 바라죠!
코인으로 꿈 이뤄보겠습니다!!

보트.. 남자의 로망이죠! ㅎㅎ 저도 한대.. 사고싶습니다 ㅜㅜ

스팀 꾸준히하여 스달로 보트사는날이 오길 바래봅니다! 아자아잣!!

우워.. 멋지네요!!
저는 저걸 사도 보관할 곳이 없다는 게...
일단 큰 저택부터 사고요. ㅋㅋㅋㅋ

저도 보관할곳이 없어 창고부터 구비해봐야죠 ㅎㅎㅎ
어서 형님과 선상파티하는 날을 꿈꿔봅니다^^

SEA DOO Wave runner 최고 입니다!!!!
아!! 타고 싶다!!

저도 어서 구매하여 타고 싶습니다 ㅜ.ㅜ ㅋ

헉.. 모터보드라니....
그래도 보는 역시 자연파도에 촤아악!!!

놀랍죠? 재미있을거 같아요 ㅎㅎㅎㅎ 잔바람님은 서핑매니아??

모터보트 딱 좋아요! 몇년 기다리는 동안 스팀 떡상하겠죠? 예약 들어갑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 전 모터없는 요트도 좋더라구요. 바람으로 가는 ㅎ

요트는 전문 기술이 필요해서 저는 패스요~ ㅋㅋㅋ 우리 바다에서 만나요! ㅋ
돛과 바람만 있으면 우린 어디든 갈수 있어~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455.47
ETH 3561.82
USDT 1.00
SBD 4.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