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C/USD] 와 [CME 의 BTC 선물] 차트 분석

in #busy6 years ago

BTC/USD weekly 차트와 CME의 BTC 선물 차트 올려봅니다.
길게 보면 계속 상승세를 이어 갈것 같은데... 뭐 누가 알겠습니까?
그러나 저는 개인적으로 상승세쪽에 더 무게를 두고 있습니다.

DQmP7zgSaA8mzR65vKLH2oW4MJKptnBxWvSNfEGH9Ncp9VX.jpg

 
steemit_praragraph_new.png



우선 CME 8월분 만기 BTC 선물 일일 차트 올립니다.
btc aug2.jpg

  • 아시는분은 아시겠지만 선물이 제 주종목 입니다. BTC 선물은 주로 저의 장투 코인 포지션들을 보호하기 위해 hedge 로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우선 현재 BTC 선물 공매 포지션은 전에 다 정리한 상태입니다.
  • 저의 customized indicator 에 의하면 7월초에 $6,175 에 매수 시그널이 나왔었고 현재 1차 목표 $7,669 는 달성한 상태입니다.
  • 현재 ichimoku cloud 위에서 봉이 끝난 상태이고 아마 retest 할것 같습니다. $7,669 에서 구름 밑선인 $7,000 까지도 retest 할수 있겠죠. 매수할 마음이 있으신분은 꼭 $7,000 까지 분할매수 추천합니다. 그러니까 현재 가격인 $8,200 부터 $7,000 까지 분할매수 하는것이 좋겠죠.
  • 저는 2차 목표액인 $9,000 넘으면 그때 상황을 봐서 저의 BTC 현물 장투 포지션을 위하여 공매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건 그때 가봐야 알겠죠.
  • 선물은 마진거래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9월만기 CME의 BTC 선물도 뭐 거진 똑같습니다.
btc sep2.jpg




BTC/USD 현물의 weekly 차트 올려봅니다.
btc.jpg

  • 장투의 전망을 보기 위해서 일일 차트 보다 weekly 차트를 올려봅니다.
  • 지난 1월달에 MACD가 밑으로 크로스 한 이후로 처음으로 위로 크로스 할려고 폼을 잡고 있습니다. 성공하길... 가즈아!!!
  • 거래양이 계속 줄다가 조그씩 늘어나고 있네요!
  • 50ma 를 뚫고 올라갈려고 힘쓰고 있습니다.
  • 3가지의 시나리오...
    이건 뭐 누구나 다 예상할수 있는 당연한 시나리오 아니냐 라고 생각들 하시겠지만 어떻게 대응을 하느냐가 중요하죠!
    #1. 파란색 라인으로 그렸듯이 지지선까지 내려와서 retest 한후 올라갈것이다.
    #2. 황금색 라인: 50ma 를 우선 뚫고 올라간 다음에 다시 50ma를 retest 한후에 올라갈것이다.
    #3. 빨간색 라인: 그냥 150ma 까지 폭락한 다음에 개미들 간 떨어지게 만들어서 개미들 다 떨구어낸 다음에 그냥 올라갈것이다. 작년 9월에 $3,000 대 까지 떨군다음에 $20,000 까지 올라갔듯이!

 
steemit_praragraph_new.png

중요한것은 어쨌거나 저쩄거나 올라갈것을 저는 예상합니다!!!
저는 선믈과 현물을 잘 이용해서 성투 할렵니다!



Disclaimer : Do your Own Research. My content is intended to be used and must be used for informational purposes only. It is very important to do your own analysis before making any investment based on your own personal circumstances.

Sort:  

나도 델꼬 가즈아!

가즈아!!!!!!!!!
이래 가든 저래 가던지 가즈아!!!!!!!

단기적으로는 일단 상승을 예상하고 계시는군요 @_@

저의 바램입니다 ㅎㅎㅎ. 예상이 틀리면 뭐 그때 그때 대응하면 되니까 별로 걱정은 안 합니다.

올인하고 잠들었다가 12월에 일어나면 되겠군요 ㅎㅎㅎㅎ

사실 비트에 장투 하시는분들은 차트 볼 필요도 없죠. 괜히 신경만 쓰이고 ㅋㅋㅋ.
정 차트 볼라면 년봉 차트를 보시는게 ㅎㅎㅎ

이제 정말 상승장 부탁드립니다. 꼭~~들어주세요!!! 어흑...

쭈욱 가겠죠ㅎㅎ
팔로우하고갑니다.자주볼게요

오를거 같다는 말씀만 제
뇌리에 팍팍 꽂히옵니다 ㅎㅎ

차트 까막눈은 그냥 ㅎㅎㅎㅎ갈때 저좀 대려가 주세요 ㅎㅎㅎ 전 3번으로 갈거 같긴 하네요 ㅋ 곱게 가진 않을듯

오오~ 갈거 같습니다. 가즈아~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3041.44
ETH 2985.81
USDT 1.00
SBD 3.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