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재 [수익을 낼 확률이 높은 Candlestick신호 및 패턴] Part 10: 복습을 간략하게!

in #busy6 years ago

드디어 예상했던 대로 스팀이 1불 밑으로 내려 갔다.
지금도 미리 깔아 놓은 분할매수 bid 가 계속 쭉쭉 fill 되고 있다.
좋은 가격이다 ㅋㅋㅋ. 0.0001 btc 까지 분할 매수 깔아 놓은거
그냥 놔두려고 한다.
가격 내려간건 내려 간거고 봉 공부는 계속 해야겠다.
더 시간 가서 다 까먹기 전에 지금까지 배운거 간단하게 한번 복습!

DQmP7zgSaA8mzR65vKLH2oW4MJKptnBxWvSNfEGH9Ncp9VX.jpg

 
steemit_praragraph_new.png

상승전환 신호로 보는 봉들



review.jpg
 
steemit_praragraph_new.png

하락전환 신호로 보는 봉들



review2.jpg

 
steemit_praragraph_new.png



어떻게 좀 복습이 쉽게 되셨는지 모르겠다.
한눈에 다 볼수 있게 올렸으니 요정도는 공부 해줘야 ㅎㅎㅎ



시간들 나실때 Part 1 부터 쭈~욱 읽어보시길.
Part 1 - Introduction
Part 2 - 봉의 구성
Part 3-1: 내가 좋아하는 봉들 - 도지 스타(Doji Star)
Part 3-2: 도지 스타(Doji Star) 가 형성된 코인들
Part 4: 내가 좋아하는 봉들 - Dragonfly Doji (잠자리 도지)
Part 5: 내가 좋아하는 봉들 - Gravestone Doji (비석형 도지)
Part 6: 내가 좋아하는 봉들 - Hammer (해머 - 망치형)
Part 6-2: 저점(?) 에서 해머 (Hammer - 망치형 봉) 가 완성된 코인들
Part 6-3: 망치형 (Hammer) 봉 실전 트레이딩!
Part 7: 내가 좋아하는 봉들 - Hanging Man (행인맨 - 교수형) 캔들
Part 8: 내가 좋아하는 봉들 - Inverted Hammer (역망치형) 캔들
Part 9: 내가 좋아하는 봉들 - Shooting Star (유성형) 캔들

 
steemit_praragraph_new.png



Webp.net-gifmaker (8).gif

Sort:  

요렇게 보니 외우기 편할거 같네요!
나도 스팀 더 줍줍 해야 하나 또 팔랑귀가 ㅋㅋ
지금 너무 기막혀서 손 놓고 있읍니당~~~~

저는 깔아 놓은거 나둘려구요 ㅋㅋㅋ.
잡코인들처럼 쩐때기가 안되길 바라며.

For you you

thank u 4 ur support!

저도 호치민에서 스팀 줍하고있어요^^
맘이좀 편해지내요. La 님도 줍고계시니 ㅎㅎ

가격 좋으니까 줍줍 ㅎㅎㅎ. 가즈아 이제는!

알타이님 예상대로 내려왔네요.
올려주신 내용들 잘 배우고 있습니다.

스팀헌트 응원 합니다.
저도 내일은 주말이니 한번 도전! ㅋㅋㅋ

주말에는 더 경쟁이 심하네요 ㅎ
오늘 제 헌팅글은 스팀헌트 보팅대상에 포함 안 될거 같아요;;

하락해서 슬프지만 많은 도움이 되네요^^

이제 자리 잡고 올라갈 일만 남았으면 좋겠습니다. ㅎㅎㅎ
가즈아!!!!!!!!!!!!!!!!!!

다시 돌아가서 정주행 하겠습니다 ㅎ

이거 외우는데 1분도 안 걸리니까.
그림 외우기 간단 합니다요 ㅎㅎㅎ

캔들은... 필수 필수! :)

같이 연구해서 대박 내야 하는데 ㅋㅋㅋ.

요즘 inside bar 에 대해서 연구를 좀 하고있는데 생각보다 1candle pattern 보다는 2candle pattern 이 확률이 훨씬 높은것 같아요!

오 대박!!!!!!
사진 저장해놓고 달달 외웁니다 🤣

외우는데 1분 걸리거야 ㅋㅋㅋ.
텔방에 들어 가야지. 에일리가 잘 지키고 있지요?
식구들 다 잘 계시고?

앗.. 지금 여행 중이라 저도 방 활동이.....
삼춘이 돌아와야 우리 방이 다시 활기를 찾는데~~
언넝 돌아오세욧!!! 저도 곧 돌아갑니다앙!!!

이렇게 보니 간편하네요ㅎㅎ
이제 좀 오를 때가 되었을지...

글쎄 말입니다. 연말에는 가격이 회복되길 바랍니다

카페보고 왔어요. 쭉보고 공부할거리를 찾았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2
BTC 62482.14
ETH 3044.68
USDT 1.00
SBD 3.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