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OS / BTC] 와 [EOS / USD] 분할 매수 합니다... 어쩌다 EOS 가... 12월5일 (미서부시간 8:30 am)

in #busy5 years ago (edited)

저의 장투 존버 코인은 비트, 이더, 이오스, 그리고 거래소에서
트레이딩으로 돌리고 있는 스팀... 현재 4가지 입니다.
아시다시피 4개다 박살나고 있는 상태...ㅋㅋㅋ
그래도 꿈을 안고 EOS 를 분할매수 합니다. 가즈아!!!

다들 알고 계시겠지만 컴퓨터 자판에서 eos 을 한글로 치면
"댄" 이라고 쳐집니다 ㅋㅋ. e(ㄷ) o(ㅐ) s(ㄴ). 댄의 조상중에 한국인이?


EOS/BTC 분할매수

가격 좋네요(?). 스팀처럼 $1밑으로 안 떨어지길 바라며 줍줍 시작...
대학생 트레이더 @roostermine 군과 같이 저도 매수시작!

EOS/BTC daily 차트 올려봅니다.
eos btc d.JPG

  • Triple bottom 인가요? 그건 저의 희망 사항일수도...

  • 0.00059 btc 부터 0.0004 btc 까지 분할매수 쫘악 깔아놓고...
    0.00059 부터 매수가 되고 있습니다.

  • 장투용하고는 별개로 매수합니다. 올라가면 먹고 빠질수도 있고...
    아직 모릅니다.


EOS/USD 분할매수

달러 같고도 조금 매수해봅니다.
별 다른 이유는 없습니다. 그냥 manage 따로 하기에 편할것 같아서요.
달러로 매수한것은 아마 단타나 스윙으로 트레이딩 할 생각이 있습니다.

EOS/USD daily 차트 올려봅니다.
eos usd d.JPG

  • 우선 $2.20 부터 매수가 되고 있네요... $1.00 까지 쫘악 깔아났습니다.

  • 에고 모르겠다... 원래 떨어지는걸 받으면 안되는데...
    완전 countertrend trade 입니다.




제가 포스팅 한대로 저의 장투 코인들인 비트, 이더, 이오스를
다시 분할매수 하고 있네요. 연초 원래 계획은 이때쯤 대박 수익나서
Private yacht 사서 친목 텔레방분들과 여행가기로 했었는데 ㅋㅋㅋ.
그 계획을 1년 뒤로!!!

Thank-You-Glitters-21.gif



Disclaimer : Do your Own Research. My content is intended to be used and must be used for informational purposes only. It is very important to do your own analysis before making any investment based on your own personal circumstances.

Sort:  

1년후에는 크루즈 타시길 ㅎㅎ

이곳 근교 카탈리나섬 가는 싸구려 크루즈도 못 타게 될까봐.... 호수에서 땟목 타게 될수도 ㅋㅋㅋ

하핳 저희 손절해도 같이 손절하는겁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비트 저점만 안깨지고 반등을 5천불 테스팅을 하러 가면 참 좋을텐데 말이죠....

나는 $5,010불 보고 있는데 ㅋㅋㅋ

이오스가 이 가격까지 이렇게 힘없이 내려올 줄 이야......정말 1년 뒤라도 올라갔음 좋겠네요^^

저도 마찬가지 입니다 ㅎㅎ

너무 내려가서 숨이 막힐거 같아요 ㅎㅎ;;
약속의 시간은 다시 다음달로...

약속은 기간없이 미루어야 ㅋㅋㅋ

E O S 한글 자판으로 댄 이었다니
첨 알았습니다 ㅎㅎ
슬쩍 공포가 감도는 시장에서 트레이딩하기가
쉽지 않을 텐데 ㅠ

바닥 같기도 해서... 제발 $1 밑으로 내려가지 말기를 바라며...
공포에 떨면서 매수중...후덜덜 입니다 ㅎㅎ

댄라리머가 EOS 대표와 사이가 안좋아서 EOS 를 나올 수도 있다는 소문이 있어서 EOS가 폭락을 하는 것 같습니다. 댄라리머가 현재 다른 새로운 프로젝트를 하고 있다고 하니 잘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아! 잘못하면 EOS 똥 되겠네요! ㅠㅠ
정보 감사합니다!

이오스나 스팀이나 하락률이 도찐개찐이네요 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

스팀은 이제 $0.30 밑으로...
아니 어째 스팀이 다른 잡코인들보다도 못하죠?
그 흔한 순회 펌핑에도 한번도 뽑히지 못하고...

손절도 못하는 상황에 이른지라...ㅠㅠ
밥값 아껴서 저도 추매에 동참해보겠습니다. ㅋ
작지만 풀봇 드리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매수하실려면 꼭 분할매수 하시길!
어디까지 내려갈지 모르니까...

곰돌이가 @rtytf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2을 보팅해서 $0.011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1846번 $24.326을 보팅해서 $22.815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컴퓨터 자판에서 eos 을 한글로 치면 "댄" 이라고 쳐집니다 ㅋㅋ. e(ㄷ) o(ㅐ) s(ㄴ). 댄의 조상중에 한국인이?

이거 개우낌. 저도 댄사고 존버중입니다. 수익이 나면 랩탑과 스맛폰 개비하고 좀놀다가 다시 스팀으로 파워업하려고 했는데 35%이익일때 얼릉 갈았어야 했다는... 쪼매만 더먹자고 하다가 으아!

-65%개박살!

댄싸가지 존버중

댄이 만든 스팀 하고 이오스.... 와 진짜...
그래도 믿고 한번더 가즈아~~~~~~~~~~제발

1년뒤 꼭 가즈아~~~~~

1년이 될지 2년이 될지 모르지만 꼭 끝장을 봐야지 ㅋㅋㅋ.

고롬고롬 끝장 봐야지!!!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86.10
ETH 3142.17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