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H / USD] 7일전부터 줍줍한 이더 업데이트와 [STEEM / BTC] 줍줍 업데이트

in #busy6 years ago (edited)

7일전에 이더 줍줍 한다고 포스팅 한거와 같이 계속 줍줍이 되었습니다.
오늘 이시간 현재 업데이트 올려봅니다.


kiwifi님이 사진속 후드에다 rtytf 박아주셨다 ㅋㅋㅋ

 
steemit_praragraph_new.png


[ETH/USD]

우선 7일전에 올렸던 차트와 글 올려봅니다.


링크 BTC / USD 와 ETH / USD... 작년 9월달을 생각하며...

문제는 ETH ㅋㅋㅋ. 몇달전에 $750 인가부터 분할 줍줍해서
현재 -61% 정도 되는것 같다.
여러번 말씀드렸지만 비트, 이더, 라코, 이오스는 나의 장투이기때문에
stop loss 없이 그냥 존버다.

갖고있는 비트중에서 아주 일부의 비트를 이번에 $7,000 넘었을때
$7,000 에 stop limit 해놓고 stopped out 된
현금으로 오늘부터 이더를 더 줍줍 하기 시작했다.

오늘 ETH/BTCUSD의 Weekly 차트...
eth btc.jpg

  • $222 부터 $89 까지 분할매수 bid 깔어 놓았다.



자, 이제 2018년 9월13일 오늘 현재 일일 차트 올려봅니다.
$222 부터 시작한 분할매수가 $89 까지는 안되었지만 ㅋㅋㅋ $167.50 까지 되었습니다. 최고 저점이 $167 이었습니다. 말도 안되는(?) $89 까지 깔아놓은 덕택에 저점(이게 저점이기를 바라면서)을 잡을수 있었네요. 이미 갖고 있었던 이더는 빼고 이번에 매수한 이더의 평균 매수 가격만 보자면 $192 입니다.

eth usd 9-13.jpg

  • 현재 $220 이므로 +14.58% 수익중 입니다.
  • 이번에 분할매수한 이더는 스윙으로 이더 늘리기를 하던지 존버하던지 아직 생각중입니다. 상황에 따라서 달라질수 있습니다.
  • 더 내려가면 장투로 박아 둘려고 stop loss는 없습니다. 제가 생각하는 우량코인중에 하나이기때문에...
  • 저점에서의 Hammer (해머 - 망치) 캔들. 좋은 현상입니다. 이 참에 전에 올렸던 캔들스틱 공부 링크보시고 복습하시길.
    링크 Part 6: 내가 좋아하는 봉들 - Hammer (해머 - 망치형)
  • 또 도지 스타(Doji Star) 캔들 들도 보이지요? 요것도 복습해보시면 좋죠.
    링크 Part 3-1: 내가 좋아하는 봉들 - 도지 스타(Doji Star)
  • 거래양 좋은것 같네요.
  • MACD도 크로스 할려고 폼 잡고 있고...

그래도 아직 갈길이 삼만리 입니다... 1차 저항, 2차 저항, 50ma,
그리고 ichimoku 구름...
그렇지만 이런거 하루만에도 뚫을수 있는게 코인장!! 기대해 봅니다.

 
steemit_praragraph_new.png


[STEEM/BTC]

6월말 0.00021120 비트부터 (그때 당시 약 $1.30) 분할매수해온 스팀...
아직도 0.00010000 비트까지 깔아논 상태 ㅋㅋㅋ
지난 7월19일인가 바이낸에서 누가 잠깐 0.00010000 까지 내던졌는데
그때는 매수가 많이 안되었고...그러나 이번에는 이틀전에 0.00010500 까지 매수 되었습니다. 6월말에 올렸던 차트와 글 입니다.



링크 [알타이제이 일기] 이것 저것...

스팀 가격... 좋다...
달러 가격으로 $1.30 정도.
그냥 내 생각에는 $1 이나 약간 $1 밑으로도 떨어질수 있다 본다.
그리고 반등할꺼라 본다... 그냥 내 생각이다.
지금 부터 분할 매수 깔아놓을라고 한다.
미국에서는 비트나 이더로 사야하니까
비트로 지금 0.00021120 비트부터 0.00010000 비트까지 limit order 깔려 한다.
사지면 좋고 안 사지면 할수 없고...

스팀 / 비트 주봉 차트다.
steem w.jpg

현재 차트는 뭐 괴롭게 볼 필요있나...
스팀아!! 이제는 좀 가즈아!!!!!!!!

 
steemit_praragraph_new.png



Webp.net-gifmaker (17).gif



Disclaimer : Do your Own Research. My content is intended to be used and must be used for informational purposes only. It is very important to do your own analysis before making any investment based on your own personal circumstances.

Sort:  

스팀 더 담아야하는데... 삼춘 위해 가즈아~~ ㅋㅋㅋㅋㅋ

스팀 분할로 담는수 밖에 없어....
저점 정확하게 잡을수가 없지 ㅋㅋㅋ
그냥 쫘악 깔아나 ㅋㅋㅋ. 아니면 지금 1/3 사고 내려 가면 1/3 또 내려가면 1/3

오늘도 여전히 차트 분석중이시군요 ㅎㅎㅎ

트레이딩으로 먹고 사는 사람이라 ㅋㅋㅋ
직업이라서 안 하면 굶습니다 ㅎㅎㅎ

전 방금 이더리움 마지막 청산이 나갔네요~~ 오늘 저녁은 치킨 머거야징!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금 매도 배팅도 단타로 들어가봤어요!

매도 단타? short? ㅋㅋㅋ

어제 밤부터 약간 반등하네요.
알타이제이님 조금 수익이 났을 듯합니다.

이 추세로 꾸준히 우 상향 했으면...

글쎄 말입니다... 좀 팍팍팍 올랐으면 ㅋㅋㅋ
엄청 뜸 들입니다요.

알티님 비트코인이랑 이더랑 스팀이랑 지갑 다 따로 쓰시나요?
혹시 쓰시는 지갑좀 여쭤봐도 될까요?
저도 이제 조금씩 투자해볼까 싶은데 지갑이랑 거래소 좀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Hardware wallet을 권해드립니다. 귀챦아도 안전을 위하여.
https://www.ledger.com/products/ledger-nano-s
그리고 이 지갑에 들어갈수 있는 코인 리스트는
https://www.ledger.com/pages/supported-crypto-assets

거래소는 저는 미국이라 coinbase, binance, bittrex, kraken, poloniex, gemini
쓰고 있습니다.

흠.... 감사합니다!!!
렛져 코인 리스트가 어마어마하네요....ㅋ

한국은 이상한짓 (가두리펌핑, 도토리발행) 안하는 거래소중엔 업비트가 제일 커요
해킹당한적도 일단은 없구요
무엇보다 스팀 스달을 정상적으로 거래가능한 유일한 거래소...
지갑은 저 렛져가 제일 대중적이고 문제 발생한적 없어요 😝

오오오 정보 감사합니다!!
근데 저는 태국에 살고있어서 거래소가 고민이긴 합니다..ㅎ

이더 형이 가줘야 동생들도 따라 올텐데 말이죠 이더 파이팅!!!!

비트 큰형이 달려야 하는데 ㅋㅋㅋ
그래야 이더, 그리고 쫄망 쫄망한 동생들이 따라갈텐데 말이죠..
파이팅!!!

갈길이 삼만리지만... 언젠가는 도착해 있겠죠!! 화이팅입니다^^

위로 삼만리 같으면 좋겠습니다.
아래로 삼만리 말고 ㅋㅋㅋ

링크 올려주신글 잘보았습니다.

대단하시네요. 전 이더 138만원 할때 들어와서 그냥 버티고 있습니다. ㅠㅠ.

이더는 그래도 나은것 같습니다 ㅎㅎ.
개인적으로 비트 다음으로 믿음이 가는게 이더와 이오스인데 ㅎㅎㅎ.

Wow! Lambo is cool!😊어젯밤에 ETH가 위로 움직이는 걸 봤어. 바라건대 계속 움직여 ...

It's a Ferrari lol.
Thank u for your comment!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3
BTC 62480.78
ETH 3045.78
USDT 1.00
SBD 3.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