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는 전쟁이다 #1 쌍둥이들의 어린이날

in #busy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둥이파파 @sasaaaa입니다.

5월은 참 가정의 달이라고 다양한 행사들과 함께 다양한 일이 있네요. 오늘은 그 다양한 행사들 중에서도 쌍둥이들의 어린이날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특히나 남자 쌍둥이를 가진 분들이라면 공감하실만한? 이야기가 아닐까 합니다.ㅎㅎ
5월은 어린이날 어린이 세상~



사실 애들에게 가격대가 있는 로봇장난감 중에서는 새상품을 사줘본 적이 별로 없습니다. 대부분 남자애들이 그렇듯이 너무 잘 부셔먹고 과격하게 놀기 때문이기도 하고, 쌍둥이 특성상 똑같은 장난감 1개만 사주면 해당 장난감 가지고 싸우기 때문에 항상 2개를 사야하는 불편함?, 아까움 등으로 때문에 말이죠.. 그래도 중고로 사도 비싸더군요.ㅠㅠ 특히 합체형 로봇들은 말이죠..
1.jpg

어린이 날이라 큰 맘먹고 로봇 장난감 하나 새걸로 사주자라는 생각으로 아이들과 어머니, 아버지 그리고 친형과 함께 롯데마트에 갔네요. 아이들은 신나서 이것저것 만져보기 바쁘네요.ㅎ

저거 사줄까?

응응

이거 사줄까?

응응

어린이들에게 거절이란 없습니다.ㅎ

2.jpg

맘 같아선 다 사주고 싶지만 가격이 가격인지라..ㅎ 하나만 고르라고 하니 이것도 고르고 저것도 고르고.. 그냥 저희가 그 중에서 결정하는 걸로 해서 샀네요.. 처음엔 1개만 사려고 하다가.. 또 1개만 사면 맨날 뺏겨서 울고불고 아빠, 엄마를 찾는 둘째를 위해 결국 똑같은 걸로 2개를 사버린..

항상 생각하지만 아까운 지출 중 하나입니다.ㅠㅠ 그렇다고 안사면 아침,저녁 이 장난감을 가지고 놀 때마다 엄마, 아빠를 찾고, 울고불고, 싸우는 모습이 선하기 때문에 그냥 사는거죠..ㅠ

이미지 043.png

지금은 온라인 최저가가 좀 떨어지긴 한 것 같네요. 어린이날에는 10만원이 넘어가더니 말이죠. 장난감도 어린이날 특수가 붙나봅니다.ㅎㅎ 장난감 2개에 22만원의 지출이 ㅎㄷㄷ
(사실 큰아빠, 저의 친형이 다 계산해버려서 제 돈은 안썻어요.. 하나 할머니,할아버지가 사고 저희가 하나 사려고 하니 큰아빠가 하나 사준다네요. 고맙게도..)이렇게 어린이날이 지나가고..

아빠가 돈 열심히 벌께..

또 한번 다짐을 했네요.ㅎㅎ; 애들 좋아하는거 사주려면 열심히 벌어야겠습니다.
남자 아이를 키우지 않았다면 이렇게 장난감이 비싸다는걸 알 수 있었을까요..ㅎㅎ
장난감의 가격이 참.. 참고로 카봇이라는 애니메이션에선 이런 합체로봇이 셀 수 없이 나와서 한 애니메이션에서 나오는 장난감만 모으는데도 100만원 가량이 들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비싸쥬?ㅠ

아이들이 잘 노는 모습을 보니 뿌듯하고, 기분이 좋긴 하네요.ㅎ
다들 어린이날은 잘 보내셨나요?
이미 10일이 지나버린 뒤에야 뒤늦게 포스팅을 하네요^^

Sort:  

짱짱맨 호출로왔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런데 하루에 짱짱맨 태그를 모르고 2번 써버려서 이글에 태그를 지웠는데 괜찮은가요? 하루에 1번만 써야되는걸로 알고 있어서.ㅠㅠ; 써도 상관없는건지요.

저는 출석부 보고 합니다.
짱짱맨 테그로 하지 않고요.. ㅎㅎㅎ

아네^^; 태그는 하나 지웠네요. 답변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sasaaaa!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Ranking update - A better rich list comparator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장난감 진짜 비싸군요 ㅠㅠ 저도 미리 돈 많이 모아둬야겠어요

네 아이 키우다보니 장난감에 아이들 타는 전동차에.. 가격이 참 후덜덜하네요.ㅎㅎ

Congratulations @sasaaaa!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060.27
ETH 2927.58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