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림아빠의 생각] 최근 스팀잇에서 많은 분들이 안보이고, 글이 올라오는 양도 줄어든거 같습니다.....

in #busy6 years ago (edited)

안녕하십니까?? 승림대디입니다.

이 시간이 되면 보통 많은 글이 올라오는데요.

요즘은 스팀/스달 형제의 시세때문인지 예전부터 아시던 분들의 글이 많이 줄어들었습니다. ㅠㅠ

아마도 보팅 금액이 많이 낮아진 탓이겠지요.

그 대신 새롭게 만나뵙는 분들도 계셔서 인생사 생자필멸, 회자정리 거자필반을 조금이나마 느끼곤 합니다. ^^

말이 많았던 도넛츠입니다. 다른 뜻으로 글을 쓰려고 가지고 온 것은 절대 아니며,

10% 초반대까지 낮아졌던 셀프보팅율이 22%까지 올라갔네요.

아마도 제 자신도 낮아진 보상 금액에 욕심이 생겼나봅니다. ^^;;

하지만, 일정부분 글이 많이 줄어든 상황도 있을거 같아 도너츠를 꺼내보았습니다.


◎ 스팀/스달 형제야... 좀 올라갈 때도 되지 않았니???


며칠 전 폴로닉스에서 메일을 받았습니다. 그동안 묶여있던 스팀/스달 계좌가 풀렸고, 승림대디 너가 그동안 보냈던 질의에 이제 해결되었다는 메일을 보내 기쁘다네요.

메일을 보자마자 머리끝까지 화가 났지만, 요즘 소녀 감성으로 그럴 수도 있지 하며 쿨하게 넘겼습니다.

올해 지리한 6개월 조정이 있었으니, 이제는 올라갈 때가 되지 않았나 싶습니다.

하지만, 제가 생각한 마지노 선에 10~20%정도 밖에 안남았네요. ㅠㅠ

그만큼 과도기적 시점인거 같은데요.

이제는 힘을 내서 스팀/스달 형제가 오르고, 암호화폐 시장 전체도 상승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그래서 스팀잇에서도 예전부터 뵈었던 많은 분들을 다시 뵈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지금 대구는 동남아 저리가라인데요.

모두 더위 조심하시고, 즐거운 주말 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

※ 주말이라 일일이 댓글을 달지 못하는 점 송구하며 댓글은 모두 하나하나 읽어보는 점은 알아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

Sort:  

도넛츠는 어디로 가야 볼수있나요? 대구는 37도까지 올라간다는데 너무 덥네요

피드가 정말 안채워지긴하더군요. 낮인데도 1시간이상 빌때도 보이고....

활동하시는 분들이 많이 줄었지만 그래도 꾸준하게~!
그러다보면 다시 활기찬 날도 오지 않을까요;;

혹시...
이렇게 스팀잇이 조용해지면 스팀의 가치도 더이상 오르지 않는건 아닐까 막연한 불안감이 들기도해요.
또르르....

더위도 물러가고 시장의 이 탁한 공기도 물러갔으면~

이거는 어디가면 볼수있나요??ㅎ

이럴때 일수록 더 열심히 해야됩니다!! ㅋㅋㅋ
제가 옛날에 이런 타이밍을 놓쳐서 참 많이 후회했었죠...^^

셀봇 22% 정도면 양호하죠^^ ㅎㅎ 도넛 이쁘네요!!
스팀/스달 형제도 오르고, 코인시장도 활활 타오를날 오겠죠! 힘내자구요^^

지금이 적기이죠 ㅎ

많이 적어지긴 한것 같아요ㅜ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851.10
ETH 3059.36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