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림대디의 생각] 언론에서 찾아본 "ooo하는 법", "ㅁㅁㅁ하는 법"

in #busy5 years ago

안녕하십니까?? 승림대디입니다.

오늘도 미세먼지가 엄청 나군요.

그러다보니 미세먼지 속에서 생활을 어떻게 하는 것인지 포털에서 찾아보니 아래와 같이 나옵니다.

미세먼지 극성이라 나가지 말라는데... 실내서 어떻게 생활해야 할까? 조선일보

실내 미세먼지 관리하는 팁

  1. 분무기를 이용해 공중에 물을 뿌려 먼지를 가라앉히고 물걸레 청소를 한다.
  2. 요리할 때는 레인지후드를 반드시 사용한다.
  3. 산세베리아, 고무나무 등 유해물질 흡착효과가 뛰어난 식물을 키운다.
  4. 외출 후 실내에 들어오기 전에는 겉 옷은 밖에서 털고 들어온다
  5. 물을 자주 마셔 기관지 내 점막의 건조함을 줄이고 노폐물을 배출할 수 있게 한다.

제가 혈중 콜레스테롤이 좀 높아 걱정을 하니 주변에서 관련 url을 참고하라고 주더군요.

혈관에 쌓인 기름 없애주는 음식 5가지, 조선일보

고지혈증은 평소 생활습관 및 식습관 개선을 통해 예방 가능하다. 혈관 속 기름을 배출하는 데 도움이 되는 음식을 알아봤다.

견과류, 콩, 녹황색 채소, 등푸른 생선, 카레 등이 고지혈증에 도움이 된다.


언젠가부터 우리 주변에서는 "ooo하는 법", "ㅁㅁㅁ하는 법"이 인터넷만 조금 해보면 쉽게 찾을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물론, 생활에 도움이 되는 경우가 많지만, 이를 무조건 정답으로 알고 이를 무조건 따라야하는 것은 아닐 것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부분이 무조건적인 진실로 다가오는 경우가 많은데요.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는지요??


그러고 보니 제 책상 앞에도 마나님께서 챙겨주신, 홍삼, 눈에 좋다는 루테인, 간에 좋다는 밀크 씨슬, 비타민제, 병원에 입원하는 바람에 유산균 등이 있는데요.

저에게는 위의 언론보다 마나님께서 챙겨주시는 것이 진실인거 같습니다. ㅎㅎㅎ

오늘도 위에 있는 것중에 몇개를 먹고 시작합니다.

마나님께서 뭐 다먹었어라고 추가적으로 챙겨주실 때, 다먹었다고 해야지 안혼나거든요.....^^

그래도 주말부부하는 서방 챙겨주는 마나님이 있어서 전 다행인거 같습니다.

오늘 하루도 남은 시간 활기차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ㅎㅎ 언론이라고 다 믿을건 못되죠!! 아무리 좋은 음식이라도 사람에 따라 독이 될수도 있는 법이죠!!
아내분도 검색? ㅎㅎ 많이 챙겨드시네요! 부럽습니다^^

마나님 말씀은 진리입니다. ㅎ

분무기를 공기중에 뿌려 물걸레 청소하는 팁 참 좋네요!! 쉬는 날 해보겠슴당~^^

말씀 감사합니다. ^^

요즘 미세먼지가 심해서..
집안에 들어오기전에 옷털고 들어오는게 좋아보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420.25
ETH 3150.23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