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림이네 이야기] 월드컵으로 인한 동상이몽(同床異夢)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십니까?? 승림대디입니다.

이번 러시아 월드컵은 보통 늦은 밤시간에 많이 하게 되는데요.

그러다보니 1호와 2호가 잠을 자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 월드컵 vs 야식


한국 경기 뿐만 아니라 다른 국가의 월드컵 경기를 보다보니 뭔가를 야식으로 먹어야하는 상황이 생기는 경우가 종종있습니다.

그런데, 어쩌다가 둘중에 한명씩 잠을 안자는 경우가 있고, 그때마다 저희 부부가 먹는 야식을 같이 먹는 경우가 있었습니다.

치킨, 라면, 쥐포 등등이었는데요.

아이들이 아직까지 착하고 순진한 것이 둘중에 한명이 자고 있으면, 부모와 자기, 이렇게 3명이서 먹는 것이 참 좋은가봅니다.

자기만 대우받고 그러한 느낌이 있나본데요. ^^;;

특히 부모 사이에 앉아서 나란히 TV를 보는 것이 참 좋은가봅니다. ㅎㅎ


◎ 동상이몽 (同床異夢)


그런데, 우연의 일치로 한번도 2명이 동시에 깨서 월드컵을 본 적이 없습니다.

그러다 보니 저나 아내에게 한번씩 동상이몽의 사인이 옵니다.

요즘 축약어를 많이 쓰는 1호는 저에게 "2잠야"라고 합니다. 그게 뭐냐고 하니 "2호가 잠을 자면 같이 야식??"이라는 뜻입니다.

2호가 못알아 들으니 저희 부부에게 대놓고, "2잠야", "2잠야"하면서 한쪽 눈을 찡긋찡긋합니다.

자기 나름대로 사인을 보낸다는 뜻이지요.

2호는 또 다른 사인을 보냅니다. 오빠가 뭔가를 하고 있을 때 저에게 슬그머니 와서 귓속말로 합니다.

"아빠~~~~~~ 오빠랑 나랑 잠자러 가서, 오빠가 잠 자면 우리 나와서 월드컵 보면서 뭐 먹으면 안돼요?"

최대한 말꼬리를 길게 하면서 애교의 목소리로 하는 것이 핵심 기술입니다. ^^


◎ 그래서 결론은??


그렇게 하고나서는 아직까지 한번도 둘이 나온 적이 없습니다.

왜냐하면, 못일어나게 제가 낮에 열심히 놀아주거든요... ㅎㅎㅎㅎㅎㅎㅎ

아직까지 어리지만 순진한 아이들이 참 이쁜데요.

아빠가 이런 생각으로 열심히 놀아주는 것인지는 모를거 같아 마음 한편으로는 미안한 마음이 있네요. ^^;;

여러분들은 이번 월드컵을 어떻게 보내고 계신가요?? ^^

Sort:  

귀여운 아이들이네요... ㅎㅎ

^^ 요즘 녀석들 때문에 골치가 많이 아픕니다. ㅎㅎ

ㅎㅎ 아이들이 넘 귀엽네요..^^
저희도 요즘 축구 보느라 야식을 종종 먹긴 하는데 애들은 무조건 10시 취침...ㅋㅋ

저희도 평일날은 안되는데, 금요일, 토요일 저녁은 좀 봐줬더니 그러네요. ㅎㅎ

소소하게 해행복해 보여용 시원한 맥주와 치킨으로 보내용

최대한 말꼬리를 길게 하는 애교섞인 목소리의 핵심 기술이 그대로 전해집니다. ㅎㅎㅎㅎ

^^ 딸아이의 핵심기술에 요즘 녹아내립니다. ㅎ

열심히놀아주는아빠 백점만점입니다!!^^

생각해보니 요즘은 잘 못 놀아주는거 같습니다. ㅎㅎ

아이들이 어리고 부모말에 순종할때가 가장 좋을때지요.
중학생만되면 180도 달라져요.
지금 마음껏 아이들 사랑하세요.~^^

1호가 그럴거 같은데, 걱정입니다. ㅠㅠ
지금 많은 이야기를 하려고 하는데, 잘 넘어가길 바랄 뿐입니다.

새벽 경기는 깔끔하게 포기하고 있습니다. 요새 시간보면 한국과 일본경기가 대체로 이른시간이었던건 그나마 아시아 배려가 아니었던게 아닐까 싶더군요 ㅎㅎㅎㅎ

생각해보니 맞는 말씀인거 같네요. ^^

행복한 일상이네요! 저도 간만에 아이들과 나란히 티브이를 보았네요. 몇년만인지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579.21
ETH 3282.19
USDT 1.00
SBD 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