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림대디의 생각] 나만 모르는건가?? tasteem에 바라는 점....

in #busy6 years ago (edited)

안녕하십니까?? 승림대디입니다.

요즘 스팀헌트와 tasteem에 많은 글이 올라오고 있는데요.

저도 tasteem에 많은 글을 쓰고 애용하고 있는데요.

tasteem에 대한 설명은 아래와 같이 하고 있습니다.

다만, 저만 모르는 것인지 모르겠으나, 아래와 같은 기능이 좀 있었으면 하는 바램에 글을 써봅니다.


◎ 지난 글 검색 기능, 지도에 나타내기 기능 등도 좀 추가 해주셨으면 합니다.


각 테마별 경연이 끝나면, 그냥 테마별로 묶여 있는데요.

실제로 tasteem내 어딘가에서 보고, 그 위치에서 그 맛집을 찾으려고 하니 불편하였습니다. (아니면 제가 기능이 있는데 모를 수도 있구요.. ㅠㅠ)

많은 맛집 정보가 올라가는데, 이에 대해 재사용이 어려운 점이 좀 아쉬운 것 같습니다.

가장 좋은 것은 지도에 나타내서 지역별 검색이나 GPS를 켰을 때 주변 맛집을 보여주는 것이 좋을 것 같은데요.

지도 이슈가 있어서 어렵다면, 검색 기능을 통해 해당 맛집의 리스팅이라도 보여줄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이제는 포털에 올라온 글도 돈을 주고 한 것일 수 있어 믿지 못하는 세상이 되어서요.

맛집에 대한 경연이 목적이라면 어쩔 수 없지만, 가지고 계신 정보를 재활용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 이렇게 써봤는데요.

긍정적인 검토 바라며, 혹여 기능이 있는데 제가 모르는 것이라면 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Sort:  

Get More Upvote - FREE

Steem(DOT)Link/Premium

Get 0.1 Steem free on signup !

먹스팀은 지도로 확인이 가능해 좋더라구요.

테이스팀은 아직 그렇게까지는 활용하지 못하지만 꼭 가고픈곳은 북마크 꼭꼭 해두고 있습니다.

테이스팀의 발전을 위해 좋은 제안인것 같아요.
:D

제가 모르는거 아니죠?? 혹여 기능이 있는데, 저만 모르고 있는 줄 알고 노심초사했습니다. ^^;;

지도 값이 만만치 않아서 어려우시다면, 검색 기능이라도 좀 넣어주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

이제 어느 정도 데이터가 쌓였다고 판단되어, 검색 시스템을 개발중입니다! 금방 찾기 편한 시스템을 들고 돌아올게요. 테이스팀 활동을 항상 열심히 해 주시는 승림대디님께 다시한번 감사드려요 :D

넵.... 기대하겠습니다. ^^

그러게요.. 맛집 찾아서 결국 사람들이 가야하는데..ㅋㅋㅋㅋ

위에서 개발중이라고 하시네요....^^;; 조만간 개선되어 찾아올 듯 하네요.

가끔 Tasteem 이용하는데 PC에서 사진은 잘 올라가나요?
전 안되서 모바일로 하고 있는데...ㅠㅠ
혹시 저만 그런거면 알려 주세요...

전 처음에 로딩이 늦어서.... 아마도 스팀커넥트랑 PC환경 때문에 그렇겠지요?? ^^;;

테이스팀에이런 제안을 해주시니 곧 개선 될듯 하네요 ^^
이렇게 먹스팀처럼 지도로 되어 있다면 좋을듯 하네요.

넵... 위에서 개선해주신다고 하시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4799.61
ETH 3102.94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