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팔로워 이벤트][총3SBD] 뉴비가 알려주는 뉴비를 위한 꿀팁

in #busy6 years ago (edited)

이벤트 조건은 하단에 있습니다.

뉴비인 제가 실제로 사용하는 사이트 및 꿀팁입니다.

먼저 사이트 부터!!

https://steemd.com/@sh931216 (@sh931216은 저입니다. 본인의 아이디를 쓰세요! @자기 아이디)

steemd.jpg

제가 이 싸이트에서 가장 유심히 보는 부분은 바로 빨간색으로 네모칸이 되어 있는 부분입니다.
위에서 부터 보면

Voting Weight : 나의 스팀 파워를 볼 수 있는 곳입니다. 스팀 파워가 높으면 대역폭이 높아지고 업보트 하나하나에 힘이 실리게 됩니다.

Voting Power : 남아있는 보팅 파워를 볼 수 있습니다 ( 하루에 약 20%씩 충전 , 80 이상을 유지하는게 좋다고 함)

Bandwidth Remaining : 뉴비들의 공공의 적 대역폭입니다. 저건 수시로 왔다갔다 하는데 대역폭을 초과되면 아무런 활동을 할 수 없습니다. 제가 스팀잇을 하면서 항상 대역폭에 문제가 생기는 시간은 21시부터 01시까지... 이 때를 가급적 피해주세요!

https://busy.org/ (★★★★★★★★★★)

busy.PNG

busy2.PNG

아마 많은 분들이 스팀잇의 UI가 기존 SNS에 비해서 불편한 것을 느끼실 겁니다. 그래서 그 불편한 UI를 페이스북처럼 만들어 주는 싸이트 입니다. 페이스툭처럼 새 소식을 볼 수 있고 지갑에서 현재 자산상황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busy 싸이트에서는 특정한 조건을 만족하면 무료로 업보팅을 해주는 봇이 있습니다.
봇의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 팔로워의 합계 SP가 500이상이여야 합니다.
- busy.org 싸이트를 이용하서 글을 작성해야하며 busy라는 태그가 들어가야합니다.
이건 뉴비들이라면 꼭 사용하세요!

https://tool.steem.world/Post/Mentioned

아마 많은 뉴비분들은 kr-event 태그를 찾아가서 업보팅을 하고 댓글을 달고 이벤트에 당첨되는 걸 기다릴 겁니다.
하지만 !! 너무 많은 이벤트를 참여를 해서 내가 어디에 참여했는지도 모르겠고... 당첨이 된 건지 안된 건지도 모를때 사용하는 싸이트입니다.
보통 이벤트에 당첨이 되면 바로 보상을 지갑으로 보내주는 경우도 있지만 새로운 글에 당첨자의 아이디를 쓰고 당첨을 축하드립니다 하는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 그때 이 싸이트를 이용하면
eventsite.PNG
누가 내 아이디를 태그 언급했는지 알 수 있어서 당첨이 된 사실을 알 수 있으며 주최 측에서 추가로 요구하는 사항을 할 수 있습니다. 전 여태 5번의 언급이 있었습니다!! 다 같이 이벤트 헌팅을 시작하죠!

https://www.steemnow.com/upvotecalc.html

steemno.PNG

이건 거의 쓸 일은 없지만 심심할 때 혹은 현질을 하기 위해서 어느정도의 스팀파워가 어느 정도의 힘이 있는가를 계산해주는 싸이트입니다.
17 SP , voting power 100%, voting weight 100% 일때 0.01 이상이 되는군요

제가 사용하는 기타 꿀팁
kr-newbie 태그 사용하기 : 뉴비들에게 관심을 가져주시는 분들이 많이 보는 태그입니다!

jjangjjangman 태그 이용하기 : 오치님이 오셔서 뉴비들을 위해 업보팅을 해주신답니다!
o.PNG

@tumble 님의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 이용하기
tu.PNG
파워가 떨어지면 못해주신다고 하니 최대한 빨리 댓글을 다는것이 포인트!

kr-event의 최신 글은 항상 확인해서 이벤트에 참여하기!. : 열심히 참여해야지 당첨될 확률도 높아집니다.
@danihwang 님의 뉴비 지원 사업 이용하기 : 명성도가 55이하이며 지난 7일간 총 보상금액이 50$ 미만 선착순으로 10명 지원하는 이벤트입니다. (일주일간 고정 보팅 및 댓글을 지원해주십니다.)
d.PNG

만약 내 보팅 금액이 0.1$ 이상이면 @loteem 이용하기 (로또입니다!)

이외에도 많은 것이 있겠지만 제가 알려드리는 팁은 이 정도입니다.

이제 본격적인 100팔로워 이벤트를 시작하죠!!

기간 : 22일 00시까지
방법 :

  1. 팔로우 후 업보트를 누른다! (리스팀 해주시면 감사 감사!)
  2. 댓글에 아무 말이나 쓴다.
  3. 당첨되길 기다린다

보상 :
랜덤 총 3분에게 1SBD 씩 드립니다. ( 너무 소소해서 티는 안 나지만..)

기타 :
레드코인을 이용하시는 선착순 한명!!
지갑주소 쓰세요 소소하지만 500개 보내드릴께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언제나 감사합니다~~

100팔로워 축하드려요 저도 리스팀 해가겠습니다
보고 배워야겠어요

리스팀 감사합니다!

아무말

농담입니다. ㅎㅎ 100팔로워 축하합니다.

ㅋㅋㅋㅋ 아무말이라뇨 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팔로우 리스팀.보팅 모두 꾸욱!!
질문이 있는데 busy.org에 연동하려면 비밀번홀 액티브키로 사용해야하나요..??
좋은 정보 감사하고 이벤트 응원합니다.^^

처음에 로그인 할 때 말하시는 건가요 ?? 그냥 스팀잇 아이디랑 비밀번호 치면 자동으로 연동 됩니다

넵 busy.org 들어가서 비밀번호를 포스팅키로 하니까 자꾸 로그인이 안되서 ㅠ

흠... 왜그러죠 ㅠㅠ 전 바로 되었는데 ... 조금 시간 지나고 다시 해보세요
로그인 문제는 떠본적이 없어서 정확히 모르겠네요 ㅠㅠ

100팔로 축하드립니다! 원래 이벤트글 리스팀 잘 안하는데 유익한 정보를 포함하고 있어 리스팀 보팅 팔로합니다ㅎㅎ

너무 이벤트 글만 있으면 아무런 정보가 없어서 제가 사용하는 방법을 좀 적어봤습니다!
리스팀 감사해요 !

참여해보겠습니다!!
오늘도좋은하루되세요ㅎ

참여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팔로우 & 보팅했어요! 100팔로우 축하드려용 ^^

참여 감사해요!!

100팔로워 축하합니다!
200팔로워 가즈아~~~
(팔로우 했습니다.ㅎ)

감사합니다! 200팔로우 가즈아 ~~

팔보하고 참여합니다
좋은글 감사합니다

팔로우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저도 이벤트 참여해봅니다. 가이드 좋네요! 처음 아는 것도 있고 도움됐어요😄

도움이 되었다니 다행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016.70
ETH 3028.58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