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난다] 월급 루팡중...

in #busy6 years ago

KakaoTalk_20180705_165352795.jpg

모니터를 슬쩍 돌려놓고 퇴근 시간만을 기다리고 있다.

휴가 가기 전에 너무 일을 많이 해놓고 갔더니 다녀와서 도무지 할 일이 없다.

일 없는 게 좋지 않고 넘나 지루하다. 흑흑.....

퇴근하고 아인슈페너 마시러 가야겠다.

Sort:  

크윽! 오랜만에 뵈오니 반갑군요!!!으흑!

오 신난다님 오랜만이네요 ㅎㅎ 그동안 잘 지내셨나여??

잘 지냈습니다 잘 지냈습니다 케케

크.. 아인슈페너 넘 시원하고 맛있어보여요.. 퇴근까지 화이팅...!!

끄엉 새로운 한 주도 잘 보내세요!!!!!!! 화이팅화이팅

저 busy 태그가 과연 써드파티를 위한 태그일까요? ㅋㅋㅋ

꺄 신난다님이다아!!!!!!!!!!!!!!!!!!!!

ㄱ ㄱ ㅑㄱ ㄱ ㅑ 흐압님!!!!!!!!!!!!!!!! 다시 만나서 다행이어요 흑흑 ㅠㅠ!!!!!!!!!!!!!!!!

엇 월급루팡!! 반가워요.
저도 항상 월급루팡중이에오.
오늘 지루해서 시간이 넘나 안가요......

주말 되니 월급루팡이 그리워져요 ㅠㅠ 그만 지루해할테니 다음주도 부디 월급루팡할 수 있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떻게 하면, 그런 능력을 지닐수가 있는거죠? 제자로 받아주심 안될까요? 휴가 후엔 언제나 몰려오는 휴가 후유증...기다린 듯 덤벼드는 업무...신난다님의 가르침이 필요합니다. ^^

끄엉 ㅠ.ㅠ 일이 없으니 휴가 후유증이 더 크게 다가와서 힘듭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 오랜만이네요.

담백한 인사 넘 소즁...

일 없는 게 지루하시다니! 아인슈페너 맛있나요? 전 카페 가면 그냥 보지도 않고 아메리카노 시키는 스타일이라......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438.74
ETH 3268.32
USDT 1.00
SBD 4.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