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ri's Breakfast #34. 시리의 아침 서른네번째

in #busy6 years ago

Siri's Breakfast #34. 시리의 아침 서른네번째

시리테이블 그림1.jpg

#1


시작부터 출발이 좋다.
모든 일이 잘 될것 같다.
무언가 리프레쉬한 하루가 될것 같다.
많이 행복해질 것 같다.
많이 건강해질 것 같다.

당신과 함께.

#2


깻잎쌈밥
양배추쌈밥
유부초밥전
오이사과무침

11.jpg

깻잎 조금, 양배추 조금 남아있는거 삶아 동그랗게 쌈밥 만들고,
유부초밥은 계란묻혀 후라이팬에 살짝 굽기 :-)

#3


22.jpg

33.jpg

오이무침에 사과를 넣으니 달달 새콤하니 넘 맛있당~

오늘의 플레이트는, 여러각도로 보아도 참 건강하구나.
오늘 나의 아침을 건강하게 시작할 수 있게 해줘서 고마워 +_+~


follow me!

@siritable

Sort:  

정말 오랜만에 보는 시리테이블님의 아침상이네요!! 꾸준히 포스팅하시는 시리테이블님 넘 존경스럽..ㅜㅜ그리고 매일 아침 이렇게 다른 메뉴로 아침을 준비하시는 건 더더욱 존경스럽...!!ㅎㅎ새해복 마니 받으세요~

와 이게 누구십니까~~ 창균님~ 정말 오랜만이에요 그동안 별일없이 잘 지내셨어요?? 오랫동안 안보이셔서 ~ 많이 바쁘신가부다 하며 생각했었는데 이렇게 뵈니 넘 반가워요 +_+꾸준히 포스팅은...... 아니구 ㅠㅠ 뜨문뜨문 하고 있어요~~ 창균님 함께 1일 1포스팅 도전해보아요 ^^ 새해복도 많이 받으세요 ^^

와..무슨 쇼핑몰에서 보는 듯한 느낌
너무 깔끔하고 정갈하네요.ㅎ

아 그래요? +_+ ~ 얼마가 적당할까요 ㅎㅎㅎ 히힛 감사합니다~!!!!!!!!!!!!!!!!!!!!!!!!!!

우와~~~ 플레이팅 넘넘 예뻐요!!!

그나저나 유부초밥에 계란을 묻혀서 굽는건 한번도 생각해보지 못했는데!! 시도해봐야겠어요 ㅎㅎ

그쵸~ ㅎㅎ 저두 종종 해먹는데 맛있어요 ㅎㅎㅎ 포스팅으로 보여주세요 +_+~~

호..간단한 건강식이로군요ㅎㅎ

ㅎㅎ 건강해보이죠~ ㅎㅎ

저거 직접찍으신건가요??
아니 스팀잇에는 왜이렇게
재능충이많은지... 부러워요ㅜㅜ

그쵸~ 재능충들.. 저두 부러워요~~~ ㅠㅠ

와! 정말 먹음직스럽네요~ 대단하시네요!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드립니다~~ +_+~

시리님.. 아침테이블이라니 .. !!저는 진짜 다 해줘도 아침은 못해줄 것 같아요.. 사실 해본적도 없지만 ㅠㅠ ㅋㅋㅋ (갑자기 아침에는 쥬스한잔도 거부하는 남편이 너무나도 고마워지네요?) ㅎㅎㅎㅎ

저두 그런적이 있었는데요ㅎㅎㅎ 지금은 남편이 본인사업을 하는터라(^^) 아침을 매일 챙겨주고 있어요~ ++~ 매일매일 시리의아침을 준비하는 건 아니구요~ ~ ㅠㅎ

정갈한 음식사진이네요
이렇게 나오면 먹기가 부담스러울거 같네요
음식이 아니라 예술작품 같습니다.

좋은말씀 정말 감사드립니다 :-)
행복한 밤 되세요~~

내가 남자였다면 시리님과 결혼했을거예요 !!!!어쩜 이리 아침식사를 이쁘게 차려내다니 !!!

나도나도
나랑 결투를 벌이자
다음생에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랑스러운 언니들 ㅋㅋㅋㅋㅋ 히히 넘 힐링 되요~~ 오늘 하루 모든 일들이, 막 씻겨내려가네요~ ㅠㅠ

엄청 깔끔하게 잘 만드셨네요.

고맙습니다 양목님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992.78
ETH 3014.98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