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또 비가 오네요 ...]

in #busy6 years ago

오늘도 비가 쏟아지네요~~

새벽에 천둥번개 쳐서 깼는데... 요즘 비가 자주오는거 같아요~

남편이 요즘 집에 있으니 아주 좋습니다. 제가 회사에 가기전에

뭐라도 꼭 챙겨먹고 가거든요~ 그래서 아침밥을 남편이 챙겨줘요~~

남편이 할수있는건 된장찌개,..된장찌개...된장찌개...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맨날 똑같아도 맛있게 먹고 출근해요 허나!!!!!!!!

오늘 밥솥이...고장이 나버렸어요 ㅠ..ㅠ 이런...젠....

집에 있는 식빵으로 급하게 달걀옷을 입혀 구워봅니다.

사본 -KakaoTalk_20180517_090820981.jpg

그위에 설탕도 뿌려줍니다. 옛~날에 ~~ 엄마가 해주던

토스트에요^^ 오늘은 아침 안먹겠다던 남편도 옆에와서

앉습니다 ㅋㅋ 둘이 맛나게 먹었네요~ 이런날도 얼마 남지 않았겠죠?

남편 일시작하면. 같이 아침먹기도 힘들어지겠죠? ㅠㅅㅠ

제가 돈을 많이 번다면.. 좋겠습니다. 남편이 집에 있으니까 넘 좋거든요 ㅋㅋ

물론! 일하고 가서 집을 보면..화가 살~알짝 날때도 있지만요

비는 오지만 남편이 차로 데려다 줘서..편하게 출근했네요^^

(남편아.........일가지마..........내가 어떻게........벌어볼께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만..가정주부 남편을 원하는...누니다였습니다. ^0^

Sort:  

요런 토스트가 진짜 맛나죠 ㅎㅎ 저도 아이들에게 한번씩 해준답니다

간혹보면 여자분들보다 살림을 더 잘하는 남편분들도 많으시더라구요.
두분이 합의만 된다면 남편분이 전업으로 가사를 돌보시는게 나을지도... (진지... ㅋㅋ)

제가 남편한테 얘기해보니까 ㅋㅋ 일단 수입도 그렇고
자기는 야망이 있다며 ㅋㅋㅋㅋㅋㅋㅋ 할수없죠
지금을 즐기는 수밖에요 ^^

프렌치 토스트 맛있죠 ^^비가 자주와서 기분이 좀 처지는거 같긴해도 봄가뭄은 안올테니 다행스럽다고 생각되요 ㅋ

저도 비가 오는건 싫지만.. 농부분들 생각하면 와야한다고 생각해요^^
특히요즘은 많이 심는 시기니까요~ 오늘도 즐거운하루되세요~

오~ 누니다님 연봉이 오르고 스팀 상승으로 그 꿈 이루어지길 응원해요~😊😊
비오는 목요일 즐겁게 보내시길 바래요~

감사합니다 ㅠ.ㅠ 저뿐만아니라 @illluck님의 꿈도 같이 응원합니다!!
행복한 목요일되세요~^^

오 추억의 토스트닷.ㅋㅋ
옛날에엄마가해줬던 기억이 납니다!
지금와서 생각해보니....

좋은 맥주안주가 될가같군요..흐흐

그쵸? 저희 엄마가 해줬던 음식이라 저는 참 친숙하네요 ㅋㅋ
추억의 토스트~

엄마들의 레시피는 어쩜 저렇게
똑같을 수 있는지 신기해요....
옛날엔 맘카페도 없었을텐데...ㅎㅎ

와우 프렌치토스트 ㅋ 맛있겠네요
스팀잇을 성공해용~!

오랜만에 해먹으니까 맛있더라구요~^^
오늘도 스팀잇~~가즈아~!

남편을 사랑하는 마음이전해지네요
남편님 결혼 정말 잘하셨어요!!
이쁘지 .귀엽지 착하지 아마 전생에 나라를 구하지 않으셨나 하는 생각
이 드네요 ㅎㅎ
두분의 행복한 모습 잘 보았습니다^^

항상 이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랫돈안 사겼다가
결혼해서 지겹지 않냐는 분들이 많은데 신기하게 인연인지
둘이 넘 행복하네요^^ 옐로캣님도 가족과 이쁜 아이들이 있으니
얼마나 행복하실까요~~

정말 좋은 인연으로 연결되어 인연이 되었나보네요
항상 두분 살아가는 모습이 행복하고 이뻐 보였어요
저는 우리아들과 고양이들 편안하게 살고 있어요^^

ㅋㅋㅋㅋ 남편이 집에 있으면 이것저것 해주고 좋죠~~
언능 누니다님이 돈 많~~~이 버셨으면 좋겠네요~^^ 그때까지 화이팅!!!^^

그쵸? 남편이 계속 집에 붙어 있지 않을거 같지만요 ㅋㅋㅋ
그래도 지금 아주 행복합니다 ~~ 이래서 남편이 일할때 제가 집에 있길
바랬나봐요^^ 저뿐만 아니라 갠걸님도 돈이 굴러들어오시길^^

앗!!! 판다양도 이렇게 해먹는거 완전 좋아하는데 :)
가끔 계란입힌 토스트에 설탕대신 딸기쨈도 발라서 먹기도 해요 ㅎㅎㅎ

엇!! 그것도 맛있겠네요~! 그생각 못했어요~~
다음엔 딸기쨈 도전! ^0^ 좋은 정보 감사해요~

👨 ㅋㅋㅋㅋ 이상적인 부인상!!!
저 밥하고 빨래하고 청소 잘 하는데 말이죠.

정말요? 저같은 여자를 만나세요 ㅋㅋㅋㅋ
제 남편은 청소못합니다 가정주부로써 빵점인데가 많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754.85
ETH 3055.9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