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휴가는 병원에서 ]

in #busy6 years ago

20180809_081010.jpg

그동안 스팀잇을 못했네요ㅠ

결국 입원해서 관절내시경수술 받았어요

다시 회사에 얘기하기도 미안하고ㅠ

일이 참 많았네요

병원에 있으니 시원해서 좋긴하네요^^

이번엔 꼭 다 나기를 바래봅니다!

다들 건강 잘 챙기세요^^

Sort:  

날이 너무 덥습니다......덥다 ㅠ

안보이시나 했더니 수술하셨군요! 많이 안좋으면 수술하는게 더 좋을겁니다. 많이 아픈모양이더라고요. 저번에도 이야기했듯이 저희남편도 양쪽 다 연골 수술했거든요. 젊으시니 재활하면 금방 좋아질겁니다. 고생하셨어요^^

연골보다는 간단한거라 그나마 회복은 빠른거같아요 ^^
다행인거같아요 , 이젠 정말 무릎 아픈게 넘 싫어요 ㅠ,,ㅠ

일단 몸 건강이 먼저예요..

수술 잘되어 다시 아픈일 없도록 기원드려요💪💪

감사합니다. 무릎이 아프니까 힘드네요
이젠 안아프겠죠^^

몸 건강이 우선입니다. 빨리 나으시길 기원합니다 ^^

감사합니다. 병원에서 스팀잇하니까 기분이 이상하네요 ㅋㅋㅋ
병원이라 시원해용!!

얼릉 괘차하시기를 바랄게요~^^

감사합니다~^^ 얼른쾌차해야죠ㅋ

👨 ㅠㅠ 쾌유를 빕니다~ 긍정적인 마음으로 잘 이겨내세요~
병원밥 먹스팀이라도 ㅎㅎ 힘내세요~

아..이건 생각치도 못한 댓글이네요..ㅎㅎㅎㅎㅎ

ㅋㅋㅋ 병원먹스팀 했지요

저는 병원입원하고 쉴새없이 먹기만한거같아요 진정한 먹스팀!! 세끼이외에 먹는게 넘많았어요ㅋㅋㅋ

그때 무릎과 관련된건가요???
몸조리 잘하세욤~~~~

감사합니다 무릎이 또물이차서 어쩔수없이 수술까지했네요ㅠ

헉 수술까지 하셨군요 ㅠㅠ

성공적으로 잘되서 꼭 완치하시기를 바래요~

감사합니다 이제 조직검사결과만 잘나오길 바랄뿐이에요^^

수술이 있으셨군요... 회사보다 먼저 몸을 챙기시고 빠른 쾌차를 빕니다!!!

감사합니다. 이해해주는 회사다녀서 그나마 다행이에요 진짜
다른 직장이었으면 그만 뒀어야 했을거에요 ㅠ..ㅠ

에구야....저도 지난 주는, 병원들락거리면서 보냈는데....
snslek님 빨리 쾌차하시길....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104.40
ETH 3148.52
USDT 1.00
SBD 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