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동생의 매형사랑 ]

in #busy6 years ago

6/6 현충일 잘 보내셨나요?

어제날이 진짜 더웠죠? 어제 한강 갔는데 물놀이하는

아이들이 엄~청 많더라구요~ 날이 여름날이었어요~

저는 4살 아래 남동생이 있어요~ 각별나게 친한 남매지간은

아니지만~ 그래도 뭐~~ 카톡은 자주 주고받는 사이에요~

유독 남동생이 제 남편을 좀 좋아해요 ㅋㅋㅋ

뭐 있으면 먼저 챙겨주고~ (누나는 안챙겨줘요)

동생말로는 매형은 천사라고 ㅋㅋㅋㅋㅋㅋ

몇일전 남편 생일도 있고 일도 시작해서 옷을 선물보냈더라구요

KakaoTalk_20180607_092414470.jpg

고마운 동생이네요..

이번 제생일은..아무것도 안해줬던 동생인데 하하하하하

남편은 비싼옷이라 못 입겠다고 한걸 겨우 말렸네요~

전에는 남동생이 저희집 근처 외근 나올일이 많아서

남편이랑 저랑 남동생이랑 식사할일이 자주있었는데..

동생이 회사옮기고 보기가 힘들어서 좀 아쉽네요 ㅠ

남동생 덕분에 남편 옷도 생기고~ 고마운 하루였어요^^

하루 쉬고 나오니까 오늘이 꼭 월요일같네요~

중간에 딱! 쉬니까 넘 좋은거 있쬬? 주 4일제...원합니다. ㅋㅋㅋ

Sort:  

좋은 동생분 두셨네요~ 마음씀씀이가 넘 이쁘네요~
각자살기바빠서 그러기 쉽지않던데~ 부러워요~ㅎ

동생도 장가가면 그렇게 되겠죠? ^^

Get your post resteemed to 72,000 followers. Go here https://steemit.com/@a-a-a

남동생분이 멋진 생일 선물을 남편분에게 해주셨군요 ~ 전 외동이라 이런 글 보면 너무 너무 부럽습니다

외동이시군요 ㅠ.ㅠ 남동생도 결혼전까지 죽도록 싸웠는데
결혼하니까..좋아지더라구요

캐미 돋는 처남과 매형이라...
한편으로 흐믓하면서 한편으로 샘이 나실지도... ㅋㅋ

둘이 은근히 성격이 잘맞는거 같아요~ 다행이죠~^^
누나한테도 잘하면 좋을텐데...ㅋㅋㅋ

와~ 남동생이 있으시군요~ 부럽습니당^^

남동생 나름 듬직하고 그런건 있더라구요~
크게~ 도움은 되지 않습니다 ㅋㅋㅋ

ㅋㅋㅋ 아~그렇습니꽈~?

오히려 챙겨줄게 많은거 같아요~~

여동생도 아니고 남동생이 매형에게 선물을 해주는것을 보면
남편분이 얼마나 좋은 분인지 알것 같아요.
두분의 좋은 우애가 전해집니다 ^^

다행이죠~ 남동생이 매형을 싫어하지 않아서요~^^
은근히 둘이 잘맞는거 같더라구요~

에이 그래도 친누나 생일을 그냥 넘기다니...그건 아닐쎄....입니다. ^^; 그래도 정많으신 동생분이신듯합니다. ^^
(저도 주 4일 근무 대 찬성입니다. ^^)

그죠? 누나생일은 그냥 지나치더니 ㅠ.ㅠ
주4일 넘나 좋네요~ 목요일은 좀 지치는데..오늘은 하나도 안지쳐요~

매형을 좋아하는 남동생이라니 뭔가 비밀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ㅎㅎ

농담이구요 ㅎㅎ

주 4일제 좋네요~ ㅎㅎ

주4일제 ~ 그래도 그런 날이 오지 않을까요?
저 처음 일할때도 주5일이 흔하지 않았거든요~

넘 좋은 동생두셨네요 ㅋ
동생이 남편한테 잘하면 snslek님이 더 좋으시죠?ㅎ저희언니도 그렇더라구요.

동생한테도 고맙죠^^ 남편도 동생 잘 챙겨주는 편이에요~

와 동생분 멋지네요^^
사실 내껀 안 챙겨도 이렇게 남편 잘 챙겨주면 뿌듯하고 고마울것 같아요^^

동생한테 고맙더라구요~ 내년에는..제것도..한번 바래봅니다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207.05
ETH 3065.15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