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sb 선풍기 구입 ]

in #busy6 years ago

여름날씨 화요일입니다. ^0^

내일은 현충일이네요~ !!

요즘 낮에 너무 더워서...밥먹으러 나갈때마다..땀이 삐질삐질..

납니다. 회사 근처에 맛있는 식당이 없어서 조금만 멀리 나가면..

다들 더위에 지쳐요 ~ ㅠ 아직 여름도 오지 않앗는데...큰일이에요

사무실을 에어컨 때문에 시원해서 좋아요~

근데..요즘 살이 쪄서 그런건지..제가 더위를 좀 타더라구요 ㅠ..ㅠ

아무래도 좀 부족한거 같아서.. 선풍이 하나 구입했습니다 ㅋㅋ

KakaoTalk_20180605_092155307.jpg

어떤가요? 딱! 10,000원!

강약 조절가능하며~ 시원해요!!

소음은 조금 있지만~ 이정도 쯤이야~ >..<

사무실에서 일하시는분들에게 강추!!

11월에 입사해서..추워서.. 작은 난로 샀던게 엊그제 같은데..

시간이 참..빠르네요^^

이렇다가..여름도 후딱! 지나가겠죠?

가는 시간이 아깝지 않게 보내야겠습니다.

Sort:  

저도 사무실책상앞에 이런 미니선풍기하나있어요 ㅎㅎ
작아보이지만 책상바로앞에 두고쓰는거니까~ 없는거보다 시원하니 좋더라구요๑′ᴗ‵๑

그죠?? 없다가 있으니까 아주 좋네요~~
생각보다 시원해서 놀랐어요~~^^

저도 어제 선풍기를 꺼냈습니다 ㅋ 나무 더워요 ㅠ 6월부터 이러면 7~8월은 어떨지 상상이 가지 않습니다 ㅎ

그쵸? 저만 더운거 아니죠? ㅠ..ㅠ 여름이 오는게
넘 무섭습니다

울 꼬마들은 물총이 되는 선풍기를 구입했다죠 ㅋㅋㅋ
이제는 여름 필수품이네요~

물총이 되는 선풍기도 있나요??? +..+ 아이들이 좋아할만하네요~
저도..휴대용 선풍기 하나 더 구입할까...생각중입니다 ㅋㅋ

20180604_231326.jpg
요렇게~ 손으로 움직여야 하는 선풍기지요 ㅎㅎ작년에 다른 학교에서 충전 선풍기에서 불났나 아무튼 그래서 꼬마들 학교엔 충전 선풍기를 못가져 가서 대신~

이렇게 생긴거군요!! 충전선풍기..불난거 저도 기사로 봤어요~
위험하긴하죠~~

날씨 진짜 넘 더워요.

저도 선풍기 하나 장만해야겠어요

ㅠㅠ

만원에 시원함을 느끼실수 있을겁니다~
추천요!!

책상에 저거하나 있고없고가 엄청 차이나지요~
선풍기도 진작 꺼내 돌리고 에어컨도 돌렸답니다 ㅜ
올여름도 기대되네요 ㅜ

저도 에어컨으로는 뭔가 부족한거 같아서 하나 장만했어요
올여름...ㅎㄷㄷ

ㅎㅎ 사무실 책상위 필수품!! ㅎㅎ
저도 이거랑 비슷한거 하나 있는데.. 은근 시원해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그쵸? 전 이런거 처음 샀어요~ 사무직으로 일해본적이 없어서..
사무직으로 일하면 은근 필요한게 많네요 ㅋㅋㅋ

오호 하나 장만할까 싶었는데 고개가 왔다 갔다 가능 한거 같은데요??

맞아요~고개움직일수 있어요~ 하나장만하세요~
아울렛같은데서 만원에 팔아요~

다이어트 추천합니다!! ㅎㅎ 여름은 길어요~ 에어컨 바람 너무 많이 쐬는것도 건강에 좋지 않아요! 건강한 여름 가즈아~~

ㅋㅋ 살이 문제죠~ 진짜 다이어트를 해야하나 봅니다 ㅠ.ㅠ

오오 강약 조절까지 가능하네요 ㅎㅎㅎ
무더운 여름 더위 먹지 않게 조심하세요 :)

감사합니다~ 선풍이가 있어서 든든한 하루네요^^

요즘엔 저 선풍기 기본으로 들고 다녀야 되더라구요. 누가 만들었는지 잘 만들었어요.
지금은 가격이 많이 내렸지만 2년 전만 해도 비샀답니당.ㅎ

진짜요? 지금 만원이면 괜찮은거같아요 전에는 비쌌는줄 몰랐어요~
휴대용으로 하나 더 살까...생각중인데..폭발한다고해서 걱정도 되네요~
예전에는 이런거 없어도 잘 지냈는데..

작으니까 너무 오래틀고 있으면 무리가 있겠지요.
선풍기처럼 오래틀면 안되겠죠.ㅎ
말그대로 휴대용으로 쓰심이~~
적당히 트는건 괜찮을 겁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420.25
ETH 3150.23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