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수한그릇~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세요~ @spoong입니다~

점심식사 맛있게 하셨지요~~
오랜만에 친구집 ~~점심 먹으러 잠깐 들렸어요~

안본지 좀 되어서 ~ ㅎ
일한다고 바쁘다는 핑계로~

DSC08659.JPG

DSC08658.JPG

간단하게 시켜먹자고 했더니~ 와~ 국수랑 전 부쳐주네요~
여긴 날씨가 바람좀 불고 비올듯한 분위기 입니다~

날씨좋구 ~~ 막걸리 딱한잔 해야하는데~

커피로 대체 할려고 합니다~ㅎ

맛있는 점심 고마워~친구야~~

Sort:  

와~~~ 맛나게땅. Bb

맛있게 먹었답니다~ ㅎ

크~~ 막걸리가 빠졌군요..ㅎㅎ
맛있어 보입니다~

그죠~ 막걸리만 있으면 딱인데~ㅎ
굿밤되시구요~

비오거나 흐린날은 전이 빠지면 섭하죠! 숨겨둔 막걸리 꺼내시죠? ㅎㅎ

비오는날 딱인데~ 한잔하면 ~ㅎ
굿밤되시구요~ ㅎ

등산하고 와서 딱! 먹기 좋은 메뉴네요.ㅎ

아~ 그러네요~ 등산하고 오면 칼국수랑 전 먹으면 딱인데~ㅎ
굿밤되시구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어뷰저를 잡아주세요!
https://steemit.com/jjangjjangman/@virus707/hayrx

고맙습니다~ㅎ

식욕 돋구네요 소박하고 전통적인...맛점하세요

그죠~ 파전 이야기하니깐 식욕이 막~~ㅎ
굿밤되시구요~

You got a 2.36% upvote from @upme thanks to @spoong! Send at least 3 SBD or 3 STEEM to get upvote for next round. Delegate STEEM POWER and start earning 100% daily payouts ( no commission ).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4341.19
ETH 3145.13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