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아재] 뉴비지원 프로젝트 PREVIEW (2018-05-13)

in #busy6 years ago

뉴비지원.jpg

안녕하세요. 커피만드는 아재입니다.

3월에 @thecminus님께서 선뜻 도와주신다고 하셔서 로고 수정을 부탁드렸는데, 사용할 수 있는 기회가 없었는데요. 어제 포스팅하였듯이 폴로닉스를 힘겹게 탈출하여 용기내어 다시 시작해보려고 합니다.

요새도 밤이 되면 Bandwidth(대역폭) 때문에 포스팅도 댓글도 작성하지 못하는 분들이 많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저도 포스팅을 시작하고 글을 읽어주시고 댓글을 달아주시는 것이 신기해서 대댓글도 달고, 그분의 블로그를 방문하여 포스팅을 보고 보팅도 하고 댓글도 달고 싶었는데 퇴근하고 오면 포스팅은 물론 댓글도 달 수 없었던 적이 있었습니다. 총량의 대역폭은 정해져있는데 스팀파워의 양에 대역폭을 제한하니 사람이 몰리는 시간대에는 스팀파워가 낮으면 아무것도 할 수 없는 상황이었습니다.

기억하시는 분이 계실지 모르겠지만 'GET QTUM & BURROW STEEM POWER!'라는 이벤트를 기억하는 분이 계시려나요? ㅎㅎ 취지는 보팅게임을 통하여 페이아웃되는 스팀달러를 퀀텀으로 바꿔서 주사위 추첨을 통해 분배하고, 보상 스팀파워는 적립하여 Bandwidth(대역폭)에 시달리는 뉴비분들에게 무상임대를 하는 이벤트를 진행했었는데요.

결과는 실패했었습니다. 첫 번째 이유는 첫 페이아웃 시점에 보팅주사위가 며칠간 고장이 나는 바람에 당첨자를 뽑을 수 없었기 때문입니다. 두 번째 이유는 감사하게도 소수지만 참여해주신 분들이 계셨지만 총 보팅 금액이 1$미만이라 퀀텀으로 바꾸기에는 수수료도 감당할 수 없어서 스팀달러로 당첨금을 지급하였고, 이 추세로는 매일 진행하더라도 한 달에 5스팀파워도 모을 수 없을 것 같아 추가진행을 포기하였습니다. 그 당시에 저의 스팀파워가 @abdullar님에게 무상임대받은 150을 포함하여 총 200이 되지 않았기에 이벤트글 셀프보팅으로도 충당할 수 없었습니다. 0.01~0.02$ 찍혔으니까 말이죠.

그때 목표 스팀파워를 정했고 목표 스팀파워를 달성하게 되면 제가 @abdullar님에게 도움받았던 것처럼 새로운 유저분에게 도움을 드리겠다고 생각했었는데요. @abdullar이 새로운 유저분들에게 다량의 스팀파워를 무상으로 임대해주셨을 때 '나중에 갚아라.'의 마음이 아니라 '나중에 또 다른 새로운 유저에게 베풀어라.'라고 느꼈기에 총 5분에게 각 100스팀파워씩 무상임대를 진행해보려고 합니다.

이번에는 처음이라 5월 15일에서 5월 31일까지 1차 진행할 예정이구요. 6월부터는 매월 1일부터 말일까지 한 달 단위로 진행하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잡설을 제외하고 포멀하게 글을 작성하여 다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정식글을 올린다고 하면서 이 글을 작성하는 이유는 첫 번째는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이 리스팀을 해주셨으면 하는 바람이고 두 번째는 저도 통크게 더 많은 유저분들에게 무상임대를 하면 좋겠지만 아직 그릇의 크기가 작아서 당장은 총 5분에게 무상임대를 하려고 하는데요. 혹시 저와 비슷한 생각을 가지고 계셨는데 막상 진행하자니 번거로워서 미루고 있으셨던 분이 계시다면 스팀파워를 후원(임대)해주시면 후원해주시는 100스팀파워당 1분씩 추가로 무상임대를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저에게 스팀파워를 임대해주셔도 되고, 무상임대 해주실 분에게 직접 임대해주셔도 됩니다. 후원(임대)해주시는 스팀파워는 후원자가 7일이라는 시간이 소요되지만 언제든 회수가능합니다.

13일 혹은 14일 중으로 정식글을 게시하고 14일 자정까지 임대해드릴 분을 발표하고 15일 새벽시간에 임대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시간이 지나 더 좋은 이벤트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리스팀을 많이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follow me!

Sort:  

좋은 이벤트 멋집니다

응원합니다!!

좋은이벤트네요 ㅎㅎ 더많은 뉴비에게 도움이 될 수 있게 리스팀하고 갑니다~

신님 응원만 드립니다.
반가운 얼굴에 보팅부터 누르고 ㅎㅎㅎ
마침 다음주에 부산갑니다.
저는 해운대 라마다앙코르 묶는데

근처 좋은 드립커피 집 아시면 소개 부탁드려요....제발~~

아시죠 ?저 쓴커피 못먹는 포스팅 한적 있는데 ㅎㅎ ^^

앗 이번 주에 부산오시나요? ㅎㅎ
제가 커피장사를 하고 있지만...
저려미 커피에 입이 길들여져서...ㅎㅎ
송정이나 기장쪽에 좋은 카페 많을텐데 한 번 검색해보셔요! ㅎㅎ
부산에는 출장으로 오시는거예요~?

신님 커피샵은 어느지역일까요,

좋은이벤트 응원합니다
리스팀합니다
기회되면 저도 꼭 임대 받고 싶어요

저도 대역폭 때문에 고생하다 무상임대로 해결한 적이 있습니다. 좋은 취지 응원하면서 팔로 보팅 리스팀합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

좋은 이벤트 하시네요
응원의 차원에사 리스팀합니다

리스팀 감사합니다~~~!! 부기님도 즐거운 한 주 보내셔요!

응원합니다^^!

좋은 이벤트네요 응원합니다

은성님 응원감사합니다~~!!

응원합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39
BTC 70112.96
ETH 3549.99
USDT 1.00
SBD 4.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