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2 silicon valley로 갑니다!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세요 @steelbear입니다. 자기소개 이후로는 첫글이네요ㅎㅎ. 자기소개글을 올릴때가 중간고사 막바지때 올린거라 '시험끝나고 올려야지' 했는데 시험 끝나자마자 과제가 기다리고 있더군요 ㅠㅠ. 그러다보니 이렇게 오래걸렸네요.

그동안 폭풍처럼 몰려온 과제를 수행하면서 저에게 귀한 기회가 생겼습니다. 바로 42 silicon valley에서 piscine과정을 밢게 되었습니다!

캡처.PNG

42 silicon valley나 42 school을 모르시는 분을 위해 짧게 소개하자면, 프랑스 갑부인 Xavier Niel가 설립한 IT학교로 학비가 없으며, 미리 짜여져있는 코스나 현장에서 수업하고 과제내는 강사가 없는 것이 큰 특징입니다. 이 학교에 들어갈려면 먼저 간단한 테스트를 진행하고 piscine이라는 4주 기초 과정에서 살아남아야 합니다.

원래 첫글은 Haskell에 대해서 올릴려고 했다가 이번에 생긴 일에 대해 말하는게 가볍게 스팀잇에 글쓰기 연습에도 좋겠다 싶어서 이렇게 올립니다.

Sort:  

와...! 축하해요!!!

감사합니다 ㅎㅎ 그래도 아직 어떻게 바뀔지 모르는지라 좀 지켜보긴 해야해요

잘 되기를!

실리콘 벨리라니 엄청나군요-0-

저도 엄청 기대되요 ㅎㅎ piscine만 잘 버티길...

스팀잇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42 school에서도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ㅎ

감사합니다. 앞으로 42 school관련해서 글을 올릴 생각입니다. 근데 대부분 42 school에 다니는 학생들이 올린 글들이 많지는 않아서 올려도 되는건지 모르겠네요

오 다음 글이 기대되요~.~

안녕하세요. 저도 내일 42에 가는데, 님은 언제 가시나요?

내일 가시는거면 6월 piscine 가시는군요! 저는 7월 23일에 갑니다. 좋은 결과 나오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오늘 첫날 시작이네요. 기숙사는 조금 지저분하지만 학교는 매우 좋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71148.50
ETH 3780.07
USDT 1.00
SBD 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