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체전 & 요즘 공부하는 것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세요. @steelbear입니다. 오늘 학교에서 체전을 시작했습니다. 날씨도 맑고 요즘 걱정되는 미세먼지도 적다고 하니 외부활동하기에는 더없이 좋은 타이밍이긴 하네요. 하지만 전 체전같은건 참가하기 싫어합니다. 어차피 참여한다해도 경기에 나가는 것도 아니고, 밖에 오래 있기만 해도 힘들어할 정도록 체력이 약한지라 글쓰고 있는 지금도 굉장히 피곤하네요... 앞으로 2일이나 더 남았다니... 그래도 평소시간보다 많은지라 아이디어 여러가지 떠올리거나 공부하기에는 좋네요.
20180509_141408.jpg

이렇게 힘든 와중에도 저는 계속 node.js와 express.js을 공부해야하고, 평소 관심사였다가 대입공부때문에 잠시 미뤄뒀던 haskell도 다시 시작하고, 영상처리쪽에 하고싶은 프로젝트가 생각나서 c++과 openCV를... 항상 이렇게 일을 만들어놓고 끝까지 제대로 해본적이 없는지라 이번에도 걱정이 됩니다. 그래서 앞으로는 이 주제들을 중점으로 글을 써볼려고 합니다.

  • javascript 언어
  • node.js와 express.js
  • haskell
  • openCV를 이용한 프로젝트 진행도

그 외에 가끔씩 일상글이나 단상글, 먹스팀, 리뷰 같은 포스팅도 한번씩 도전해보면서 적어도 글쓰기 습관을 길러볼려고 합니다. 혹시 글쓰기 관련된 팁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Sort:  

그냥 이렇게 담담하게 일기처럼 쓰셔도 보는 재미가 있어요 :) 체전을 싫어하신다고 하지만 바깥 사진은 잘찍으시는거같아요 ㅋㅋㅋㅋㅋ

사진은 많이 찍는 편이 아니라 칭찬 받으니 부끄럽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와우 사진보니 뭔가 확트이는 기분이네요!

비오다가 오랜만에 구름이 거의없는 하늘을 봐서 최대한 하늘이 잘보이게 찍어봤습니다! 감사합니다!

헤스켈이 정말 어렵다 하는데.. 다양한 언어 공부 진짜 대단하시네요~!

개발 공부하시나요? 프로그램? 죽어도 1일 1포스팅하시면.. 글 계속 쓰는 습관이 생기기도 합니다 ㅎ

Congratulations @steelbear!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70999.72
ETH 3678.24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