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이 참 예쁘네요!

in #busy6 years ago

KakaoTalk_20181010_191356713.jpg

퇴근길에 올려다본 하늘이 예뻐서 감상에 젖어 오랜만에 사진 한 장 찰칵 남겨봤습니다. 현 직장에서 처음 일을 시작할 무렵에는 겨울이었던지라 퇴근후 지하철 타러 가는 길이 어두컴컴했던 기억이 나는데, 이제 일년 중 가장 낮이 긴 하지를 훌쩍 지나 어느덧 겨울내음이 풍겨오기 시작하네요. 새삼 시간이 빠름을 느낍니다.

요즘 한국도 여름과 겨울만 존재하는 소위 '2계절화'가 진행되어가는지라.. 입고 싶은 옷을 마음껏 입고 돌아다닐 수 있는 시기가 지금이랑 봄 몇 주 정도밖에 안 되니 지금을 즐기라는 말이 주변에서 들려오곤 하는데, 월급으로 들어오는 돈은 몽땅 스팀구매에 쓰고있는지라 ㅋㅋㅋ 옷 사는 건 늘 뒷전이네요. 새 옷 산지가 언젠지 까마득합니다^^;

올해 말에도 작년과 같은 뜨거운 불장이 돌아와줄지 ㅎㅎ 설렘반 두려움 반이긴 합니다만.. 스팀잇을 통해 알게 된 분들과의 소중한 인연만큼은 계속해서 이어가게 되길 바라 봅니다.

오랜만에 감상에 젖어 주저리주저리..

Sort:  

하늘빛이 신기하네요!
c.png

핑크빛 하늘이 이쁘네요 ^0^
여름하고 겨울빼면 봄이랑 가을은 점점 사라져 가는거 같아요
너무 짧아서 어정쩡한^^;;

크 사진 잘찍으셨네요!!! 마음이 따뜻해지는데요 ^^

하늘이 정말 예쁘네요~ 잘보고 갑니다:)

세월 빨라요.
무덥던 여름이 지나나 싶더니
겨울 문턱

요정들이 지나간 하늘같아요..

멋진 비유네요..

자연의 색! 아름답네요^^

실제로 보면 더 아름다울 것 같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파스텔색상의 하늘이 너무 예쁘네요^^

사진 잘 찍으시던데 무엇으로 찍으시는지 궁금하네요.

아이폰 텐입니다! ^^

답변 감사합니다.
저는 6s를 쓰는데 너무 차이 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585.64
ETH 3035.86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