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오늘, 스팀몬스터 토너먼트 아쉬운 4강~

in #busy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롱다리(@tailcock)입니다.

오늘은 겨울 날씨 치고는 정말 따뜻한 날이었네요. 그래서 밤마실도 좀 다녀왔습니다.

제가 제일 싫어하는 계절이 겨울이네요. 추운 건 딱 질색이라 좋아하는 골프도 안치게 되고 밖에 나가기도 싫고...그나마 따뜻한 부산에 사는 것이 다행이네요.
겨울이 오늘 같기만 하면 정말 좋겠습니다.ㅎㅎ

오늘 스팀몬스터 토너먼트는 별 소득이 없네요. 한 개는 준결승 진출인데 상금이 없고 또 다른 한 개는 8강에서 탈락이고...가면 갈수록 입상하는 것이 정말 어려워지네요.ㅠ.ㅠ
하필 오늘 대진은 두 게임 모두 1등을 한 @toocurious를 만나서 중간에 떨어졌네요. 오늘 이분 컨디션이 너무 좋았나 봅니다. 그런데 이분은 친구분이랑(아니면 부계정인가?) 연습 게임을 통해 이기기 위한 조합 찾기를 정말 많이 하는 것 같네요.
에고~ 에고, 1개 아이디 만랩도 힘든데 2개를 만랩 만드는 것은 상상도 할 수 없는데...
이길 수 있는 카드를 알고 있어도 카드 부족으로 이기지 못할 때는 정말 화가 나네요.
그래서 자꾸 자꾸 현금을 넣게 되는가 봅니다.

20190113_231333.jpg

이번 시즌도 하루밖에 남지 않았네요. 다음 시즌에는 마나수도 늘어나서 더 많은 카드를 넣어야 합니다. 그래서 새로 나오는 카드들도 만랩을 만들어 놓아야 하는데 이게 도대체 얼마나 더 들어가야할지...
목표를 높게 잡으면 잡을수록 현금이 들어가니 적당히 조절을 해야할 것 같기도 하네요.
이렇게 글 쓰면서도 업비트에서 50스달을 땡겨왔네요.ㅋㅋ
에라 모르겠다. 1등 먹으러 가즈아~~~

Sort:  

요 며칠새 서울은 먼지 때문에 숨 쉬기도 힘들어...부산은 좀 낫나요?

부산은 괜찮아요

롱다리님 1등 가즈아아 저는 전략도 없지만 카드가 없거나 렙이 낮아서 지면 ㅠ 진짜 카드 구매 러쉬 욕구가 ㅎㅎ

정말 그런 것 같아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롱다리님 1등 가즈앙 ~

일등 가고 싶네요

롱다리님 1등 가즈아~!!

하하하 농담입니다ㆍ

점점 어려워지나봐요.. 잘 만든 게임인듯...ㅎㅎ

잘 만든 게임 맞습니다.

Hi @tailcock!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486 which ranks you at #6577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23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6600).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26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70.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숭부욕이 생기시나봐요?^^
1등 가즈아~~~

승부욕은 생기는데 싶지는 않네요.

롱다리님 화이팅!!!!ㅎㅎ

자타공인 스몬 프로게이머~~!!
기분 좋은 한주 시작하시길 ~~^^

ㅋ 돈 안 되는 프로게이머 입니다.

1등 가즈아~~~~ ^^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093.86
ETH 3123.80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