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를 正 속에 깃든 시크릿

in #busy6 years ago

타타: 가만...정통 할 때 바를 정(正)을 쓰지? 바를 정의 의미가 뭔지 알아?

꾸미기_---마시돌.jpg

꾸미기_-54.jpg

마시가 납작돌을 들어 물수제비를 던지고는 대답했다.

마시: 아주 착한 질문이네요. 옛날 고문을 찾아보세요.
image.png

타타: 이건데....이게 뭘 그린겨?

마시: 口-이건 입구가 아니라 어떤 것-을 알리는 지시대명사 같은 건데요. 여기, 거기...등의 의미죠. 그 아래 ‘ㅂ’ 비스무리한 모습은 발 족(足)의 형상이에요.
즉 (발로) 여기에 이르다.-라는 의미죠.

타타: 여기 이르다........? 그거랑 바른 거랑 무슨 썸씽이 있는 거야?
마시: a에서 b에 이르는 가장 빠른 길은 직선이죠. 그게 빠른 거죠? 빠른 게...바른 거에요.

타타: 아...그래서 정(正)은 늘 직(直)하고 친하구나!
image.png

마시: 정(正)의 모양은 세월이 흐르며 조금씩 변하기도 하지만 핵심은 마찬가지죠.
여기에 이르다!

image.png

타타: 재미난 관점의 변화가 느껴진다!
ㅁ 모양이었던 목표물이
이런 둥근 원으로 되고
또 한 일(一)자로 되어도 그 의미는 하나네.

마시: 그 바를 정(正)을 통해 아저씬 꿈을 이룰 수 있어요.

타타: 뭔 소리야? 갑자기 문자 이야기하다가 꿈을 이루다니?

마시: 꿈이 목표물이며 여기며 거기죠? 거길 향해 가는 거에요.
그저 계속...거길 향해! 쭈우우욱~!

타타: 음!

꾸미기_-55.JPG

마시: 가령 그림을 잘 그리고 싶으면 계속 그리세요. 사랑을 이루고프면 계속 지극함으로 사랑하세요. 스팀이 오르길 바라면 존버하세요. 조금의 이익에 샀다 팔았다 하지 말고.
그게 정이며 직이에요. 목표에 이르는 가장 빠른 길이죠.

Sort:  

좋은글 감사합니다.
리스팀합니다~^^

고마워요 루미나리흠모님 (맞아요?ㅡ ㅡ;)

'모' 입니다. h 묵음 ㅎㅎ

is that your painting @tata1 .. ??
very good painting ..

고마워요. 내 그림 이야.ㅎ

존버해야하는데 죄송합니다ㅠㅠㅠㅠㅠ
불리겠다고 난리쳤다 손실 크게 봄 흑...ㅠㅠㅠ

앗! 그런 일이? 이거 하나를 전 되새기죠.
코인은 사고파는게 아니다. 모아가는 것이다.

바를정에 젤 위에 획이원레 네모였다니 신기하네요..
저도 그림도 잘 그리고 싶고 스팀도 올랐으면 좋겠어요
역시 정도가 왕도인 거네요
오늘도 멋진 그림과 재미난 내용 감사드립니다 ^^

정도가 왕도고 왕도가 정도죠! 그러므로 존버!ㅎㅎㅎ

역시 결론은 존버군요 ㅎㅎ
스팀/스달 10만원 가즈아~!!

뭐든지 꾸준히 해야 좋더라구요.
투자도 잠깐의 손해때문에 큰 그림을 보지 못하면 더 큰손해로 다가오더라구요.

증말 그렇죠? 그래서 전 차트볼때 왠만하면 주봉을 봅니다.

꾸준함이 바른 답이군요! 꾸준히 정직하게 살려고 노력합니다😌 오늘도 깨닫는 문자소녀 마시친구 피기..

왓! 피기님 마시친구하실래요? 마시도 기뻐할거에요.^^

마지막 글에 감명 받고 갑니다. ㅎ ㅎ

쇠를 두드려 정금을 얻듯이....
반가워요. 노태령님

단순명료하지만
그렇기에 직빵으로 와닿는 말이네요 마지막 문단 ㅋㅋㅋ

잘 보고 가요

직빵! 최근 방 알아보는 어플 직방 있던데..ㅎ
그러고 보니 빵집 이름으로도 대박이겠는데요?
직빵!

만나서 반갑습니다! 내 이름은 Yotaro "Steemit Food Blogger"입니다. !

당신은 멋진 그림을 그립니다!
나는 그것을 정말로 기억한다! !

Nice to meet you! My name is Yotaro "Steemit Food Blogger"in Japan! !

You draw a wonderful picture!
I really remember it! !

Yotaro! 반가워요. 나도 일본을 사랑하고 일본의 음식을 매우 좋아하죠. 저랑 친구하려면 얼굴을 보여주세요.^^

예! 다음 달에 한국에갑니다 때문에 만날 수 있으면 기쁩니다!

Yes! I will go to Korea next month, so I am happy to meet you!

オー!私は空港がある永宗島に住んでいます。時間になるとご連絡ください。私kakaotalkはtata0
日本語はよくはないが、非常に少し...そして英語も少し...^^

kakao에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네 저도 대답했어요.^^

어제 청평에 놀러갔다가 물수제비를 해봤는데 생각보다 잘 되더라구요
제가 바른 사람이라 그런가요?ㅋㅋㅋㅋ
어제 타타님이 못오셔서 아쉬웠어요 ㅠㅠ

아 청평!!! 이번엔 못갔지만 앞으로는 많은 밋업을 참가하려고 작심하고 있어.^^

우선 건강관리 잘하시고 오세요 ㅎㅎ 너무 무리하지마시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934.09
ETH 3118.6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