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식물원에서 힐링하기~♡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세요~ 오늘도 감사하는 @thanks-girl입니다^^
벌써 목요일도 지나고,
이제 내일이면 우리가 바라고 바라던 불금이네요 :)
이번주와 다음주는 수요일 쉬는날이 있어서
더욱 더 시간이 빨리 갈것만 같아요 ~~ 얏호..ㅎㅎ

어제는 현충일이라,
오랜만에 신랑과 근처에 콧바람을 쐬러 다녀왔어요.

항상 근처에서 밥먹고, 산책만했었는데,
어제는 왠지 나가고 싶더라구요.

그래서 급 신랑과 계획해서 다녀오게 된 곳!!
바로 '평강식물원'이에요.

평강식물원 대문.JPG

현충일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주말만큼 많이 왔더라구요.
주차장이 꽉 차서 안으로 안으로 들어가서 주차를 했어요.

입장비.JPG

저희는 운좋게도 현충일 무료입장 혜택을 받을 수 있었어요!!
생각치도 못한 횡재에
어찌나 기분이 좋던지..ㅎㅎ
돈을 내고 가면, 성인 1명에 7000원이니,
14,000원이나 번셈이었어요!

요구르트젤리.JPG

요즘 왜이리 요쿠르트가 땡기는지..ㅎㅎ
밥을 먹고 나서도
간식으로 젤리가 먹고 싶어서
요구르트 젤리로 사먹었어요..ㅎㅎ

한손에 들고 냠냠쩝쩝 먹으면서 식물원 들어가기..ㅋ

꽃 멋지다.JPG

들어가는 입구에는 이렇게 멋진 대형 꽃 장식이 반겨주었어요 :)
정말 느낌있는 장식이에요..ㅎㅎ
앞에서 사진 꼭 찍어주세요!!!!!!
너무 이쁘게 잘나온답니다 >.<

멋진 작품.JPG

난간에는 이렇게 나무로 만든 멋진 작품들도 보이구요 ^^

연못정원.JPG

푸릇푸릇한 나뭇잎들 때문에
너무 기분이 좋아지는 순간들이었어요.
미세먼지는 물론 ㅠㅠ 좋지 않았지만,
이렇게 초록초록 사이에 있으니, 기분이 상쾌해지더라구요!

개들.JPG

나무숲들 사이로 가면,
넓디 넓은 들판도 나와요.
아이들과 함께 오신 분들이라면, 아이들과 즐겁게 뛰어 놀수 있는 공간이에요.

거인원.JPG

현충일 행사로
'하제용을 이겨라'가 한참 진행되고 있었어요..ㅎㅎ
하제용....씨 저는 몰랐는데,
한국 팔씨름왕이더라구요..ㅎㅎ

거인작품이 전시 되어 있는 곳 밑에서
팔씨름 이벤트를 하고 있는 모습이 보여요~

남성분들이 이 분과 팔씨름해서 이기거나
여성분들이 이분과 팔씨름해서 5초만 버티면
현금 100만원이 현장에서 지급된대요...후덜덜..

저도 해보고 싶었으나,
신랑이 저를 말리면서 하는 말이..
'그러다가 애나와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말에 ....급 포기 ㅋㅋㅋ

시원한분수.JPG

아쉬움을 뒤로하고 시원한 분수 앞에서
더위를 식혔어요.

습지.JPG

요런 습지도 있구요.
'평강식물원'은 나무도 많고, 볼거리도 은근 많아서
좋더라구요.
7000원 입장료를 다 내고 둘러봐도
아깝지 않을것 같아요.

거인투.JPG

돌아오는 길에 본 나무로 만든 거인아저씨 넘버 2.
저희는 체력의 한계로 다 돌아보지 못했지만,
제법 큰 편이어서 마음먹고 돌아보시면,
1시간에서 2시간은 넉넉잡고 잡아야 할것 같아요.

이렇게 즐거운 연휴를 보냈답니다.

장소는 경기 포천시 영북면 우물목길 203

포천에 있어서, 서울에 사시는 분들은 가볍게 다녀오실 수 있을것 같아요 :)

--

다들 행복하고 여유로운 저녁시간 되세요 ♥

Sort:  

우리나라는 참 곳곳을 아름답게 꾸며놓은 것 같아요.
사진들 보기만해도 힐링되네요^^
공기도 좋아보이고 히히.
한번 근교로 나가볼 때 들러볼 만 한것같아요.
메모해둬야지^^

메모해두세용 ㅎㅎㅎ
포천에 갈곳 많긴 한데... 또 요곳은 색다른 곳이더라구요 :)

네 ㅎㅎ 감사합니댜 ㅎㅎ

멋진 곳이네요~👍👍

힐링하고 와서 너무 좋아요~~ :)
나중에 시간되시면, 한번 가보세요!!

우앗 포천에 또 가볼만한 곳이네요! 요즘 포천가는 맛들렸는데 지나가다가 가봐야겠어요 ㅋㅋ

앗 포천 맛들리셨군요!! ㅎㅎㅎ
포천 수도권이랑 가까워서 나들이 하기 참 좋은거 같아요 ㅋㅋ

Congratulations @thanks-girl!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날씨가 더우셨을텐데
푸릇푸릇한 그늘에서 쉬면
좋으셨겠어요!

네에 6일은 정말 덥더라구요...ㅠㅠ 물론 오늘도 덥지만, 흑흑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용 hyunkyuiii님 ^^

그러다가 애가 나온다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빵터졌습니다.

ㅋㅋㅋㅋㅋㅋ저도 빵터져서..........ㅎㅎ;;;
-_-;ㅋㅋㅋㅋ
으긍 못말려요 저희신랑..ㅋㅋ

푸르름이 보기만 해도 그냥 힐링이 되는 듯....^^
이래서 식물원을 찾나봐요

마자요 식물원 가면 정말 마음이 뻥~~ 뚫리고
저절로 힐링이 되더라구요 ^-^
현순님 오늘도 홧팅입니닷!

날이 더운데 긴시간 다니시기 힘드셨을 것 같아요
팔씨름하다 힘주시면 안되지용^^
식물원이 잘 되어있는 곳은 정말 입장료 아깝지
않더라구요~

마자요 많은 분들이 돗자리 가지고 오셔서
돗자리 깔고 힐링하고 계시더라구요..ㅎㅎ
돈이 아깝지 않은곳인듯해용^^

남편분 말에 빵터졌어요. ㅎㅎㅎ 그러다 애나와. ㅋㅋㅋㅋㅋㅋ
산책하기 너무 좋은곳이네요
공기도 완전 좋을거 같아요. ㅎ

ㅋㅋㅋㅋㅋ제가 분명 저기서 팔씨름했으면..
또 악바리로 엄청 힘쓸껄 알기에....신랑이 저런말을 한거죠...ㅠㅠㅋㅋㅋㅋ
미세먼지는 안좋았지만, 식물원안은 왠지 공기가 좋았을거라고 생각해요..ㅋㅋ

식물원 언제 가봤는지 기억도 안나네요.ㅋ
정말 힐링되는 곳이네요.^^

맞아요 정말 가기만 해도 눈으로 힐링이 되니, 너무 좋은거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420.25
ETH 3150.23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