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s Blog #02] 일상_이지스팀잇과 함께한 월요일 아침식사 [KR]

in #busy6 years ago (edited)

Asset 54-100.jpg

안녕하세요. @thisisoh 패밀리의 April입니다.
월요일이라 그런지 요리도 귀찮아~ 썰어두었던 망고에 요구르트 이렇게 먹으면 홍콩에 허유산 망고빙수 생각남를 아침으로 먹으면서, @easysteemitpdf 버전 스팀잇 안내서 정성스레 프린트해 둔 것 하나씩 보기 시작했어요.

뉴비인지라, 스팀잇 플랫폼에 대한 공부가 더 필요한 것 같아,
이지스팀잇 저자님들 찾아가 팔로우하고, 새소식 있는 곳에 들러서 구경하고 나니 시간이 금세 갔네요.. 이렇게 뉴비들이 정착할 수 있게 좋은 마음으로 프로젝트 하시는 분들이 계셔서 얼마나 다행인지 몰라요. 다시한번 감사드려요. 또 다시 마음의 위안을 주기위해 저의 하락장 코인들을 검색해 보면서 앞으로의 전망에 대해 검토도 해보구나니 벌써 남편 올시간!

오늘은 캐나다에서 1년동안 병원한번 안갔었는데, 미리미리 Family Doctor 등록하는게 좋다구 해서, 남편이랑 근처 병원에 잠시 다녀왔어요. 캐나다는 건강보험만 있으면 병원비가 거의 무료인데, 여기와서 몸이 너무 건강하다 보니 차일 피일 미뤘던 일이에요. 막상 예약하고 가니 상담도 금방이네요.

그냥 저냥 보낸 하루 같기도 하고, 뭔가 많이 배운 듯도 하고,
무언가 허전한 느낌이어서 새로 알게된 busy.org로 글 써보네요.
뭐하나라도 뿌듯해야 하니까요~
새로운 태그를 써보는 것도 소소한 재미인 것 같아요 ㅎㅎ

왠지 평소보다 짧은 하루입니다.
더 알찬 내일을 위해~ 오늘은 일찍 자야겠어요.
한국은 아침이겠네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저는 good night ~~

Footer 1805.png

Sort: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고팍스에서 MOC상장 에어드롭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혜자스러운 고팍스!
https://steemit.com/kr/@gopaxkr/moc

오호 저에겐 생소한 코인이네요~ 정보 감사합니다.

사진이 넘 예쁜데? 망고랑 이지스티밋이랑 잘어울림ㅎㅎ

ㅋㅋㅋ 저도 넘 잘나와서 이건 올려야겠다~~ 생각했쥬~

ㅋㅋㅋ 망고랑 요거트도 잘 어울려요!!! 하하핫

사진 이뻐요!! 망고사서 요거트에 먹어야겠어용ㅋ

감사합니다. 꼭 드셔보세요~ tip코코넛 좋아하시면 코코넛맛 요거트에 망고 넣어 드시면 정말 동남아의 맛이 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656.62
ETH 2941.90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