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s Blog #05] 일상_추억의 옥수수 아이스크림을 흡입하며 [KR]

in #busy6 years ago

Asset 156.png

A P R I L ' S   D I A R Y

추  억  의  옥  수  수  아  이  스  크  림



  안녕하세요. @thisisoh 패밀리의 April입니다. 얼마전에 옥수수 아이스크림 5개 들어 있는 한 통을 한국 식품점에서 샀는데, 아껴먹다 이제 마지막 콘을 꺼내들었어요. 겉은 옥수수모양의 콘으로 쌓여 있고, 안은 노란 아이스크림에 간혹 가다 옥수수 알갱이도 씹히는 옥수수맛이에요. 붕어싸만코나 빵또아에 비하면 제법 신제품에 속하는 옥수수 아이스크림이에요. 그래도 나름 저희 가족에겐 추억이 깃든 아이스크림이라 추억의 옥수수 아이스크림이 되었죠.


 남편이 한국에 있을 때 종종 저희 부모님 집에 놀러 갈때 집 앞 편의점에서 그렇게 아이스크림을 사갔었는데, 그 때 발견한 신제품이었죠. 원래 저희 어무이께서 강원도 찰옥수수를 굉장히 좋아하시는데, 이 아이스크림을 사갔을 때도 맛있게 드시더라구요. 이 모습을 보고, 술 좀 취했다하면 이 아이스크림을 꼭 사서 오더라구요.


  원래 저희 집은 아이스크림을 잘 안 사먹는 편인데, 또 사 놓으면 어무이가 은근 잘 드세요. 이젠 캐나다에 와 있으니, 아이스크림 뭉테기 사놓는 사위가 없어서 허전하시겠지만, 건강에는 안드시는게 좋겠죠? ㅎㅎ


  사왔던 5개는 모두 제가 먹었어요. 남편은 원래 아이스크림을 먹는 입맛이 아니어서요. 가끔 생각해보면, 자기는 먹지도 않는 걸, 식구들은 먹여주고 싶어서 사오고 하는 남편의 따뜻한 마음이 고마워요.
  월요일 아침, 괜시리 추억에 잠겨보았네요.




   Corn Ice cream Is Our Family's Throwback  
2018.06.11 MON




@kyunga 님이 공유해주신 예쁜 제목 만드는 마크다운 포스팅을 참고하여 제 일기를 꾸며보았어요. 항상 감사합니다. 오늘도 배웁니다.
Footer 1805.png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39
BTC 69965.85
ETH 3540.49
USDT 1.00
SBD 4.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