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곁에 천사가 왔어요.steemCreated with Sketch.

in #busy5 years ago (edited)

태어난지 이틀된 신생아 진짜 오랫만에 보네요.ㅎㅎ

친언니 큰아들의 아들이니
언니가 할미가 되었네요 ㅋ

언니는 결혼을 진짜 일찍 해서 아이들이 서른이 넘었어요.

아이들 둘다 호주에서 학교 다니고 직장 생활에 결혼까지…

호주는 결혼해서 아이를 낳으면
6개월 유급휴가에 남편은 한달 유급휴가를
준다네요.

한국도 유급휴가 있나요?

호주는 여름 겨울 기온차가 너무 높아
한국사람들이 처음가면 적응하기 힘들다던데
뭐 장시간 길거리 돌아다닐거 아니고…
여름 겨울에 안돌아다니면 되고 ㅋ

기온때문에 살기 어렵단 사람은 없다네요.

어쨌든 살기 좋으니
거기 정착했겠죠.

이민은 용기있는 자들만의 선택입니다.

얼마전 지인이 말레이지아로 급 이민을 갔어요.

가서 두달후 연락이 왔는데
넘 좋다고 아이를 보내든지
같이 와서 살든지하라고 마구 꼬시네요. ㅋ
어쨋든 한국보다 살기 좋다고 해대니
이 팔랑귀가 솔깃하더라구요.

호주든 말레이지아든 지인들이 먼저 터 닦아놨으니
못갈것도 없단 생각도 들고해서
바라고 원하면 이루어질수 있다는 생각으로
이번 여름에 가보기로 했습니다.

호주에 있는 조카가 이틀된 아가 사진을 보내왔는데
얼마만에 보는 신생아 인지~
입술은 보이지도 않게 작고
눈을 꾹 감고 있는 얼굴에 웃음이 마구 나서 ㅋㅋ
귀엽죠? ㅋ

건강은 필수고
예쁜 생각과 소신있는 올바른 행동만 하는
그러면서도 용기있고
어떤일을 하던 행복한 웃음이 떠나지 않는
그런 사람으로
자라고 살기를 바래봅니다.

219789BE-0003-41BF-B6A8-1124DCAA2398.png

신생아 얼굴 보시라고들
포스팅 했어요 ㅋㅋ

Sort:  

너무 귀엽게 자고 있네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대한민국에서 가장 행복한 표정을 하고 있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107.21
ETH 3073.84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