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나이 스물하나, 키크기에 도전한다!

in #busy6 years ago (edited)

B7EC47DF-6C46-41B8-9AD9-A5EE553133DD.jpeg

나는 98년생, 올해로 21살이 되었다. 개인적으로 남자의 ‘키’ 는 매력에 있어서 상당히 큰 부분을 차지한다고 생각하는데, 한창 성장할 시기에 쓸데없이 잠을 늦게 자서 그런지 현재 내 키는 184, 166cm이신 부모님으로 인한 유전적 기대치보다 못미치는 178cm에서 머물러있다. 4살차이여서 항상 어려보이기만 했던 동생이 언젠가부터 폭풍성장을 하여 184cm가 된걸 보면 왠지 모르게 씁쓸해지고 부러워진다..ㅋㅋㅋㅋ

그래서 이미 늦었을지도 모르지만, 이제부터 ‘키크기 프로젝트’ 를 진행해보려고 한다. 특별히 운동을 하거나 하는 것은 아니다. 인터넷에서는 꽤 유명해진 셀큐브 바이오사의 ‘k크다’ 영양성분 믹스를 복용해보려고 한다.

http://m.cellcubebio.com
(셀큐브바이오 사이트. 광고나 홍보 목적은 절대 아님을 밝힙니다)

k크다는 주변 친구를 통해 알게되었다. 작년 12월에 친구가 키크는 영양제를 샀다고, 자기가 이제 키클거라고 자랑하길래 나는 코웃음쳤다. 성장할 나이도 아닌데 갑자기 이걸 먹는다고 크겠냐고, 하고 말이다. 그래도 혹시나 해서 인터넷에 후기를 찾아봤는데, 그렇게 믿음직 스러운 후기는 없어서 그렇게 그냥 넘어갔다.

그런데 개강하고 만난 친구가 눈에 보기에 조금 커져있었다. 본인 말로는 재보지는 않았지만 3cm 정도 큰것 같다고. 실제로 174정도였는데 이제는 나랑 크게 차이가 안나는 것 같았다. (물론 신발때문일수도 있다)

그래서 나도 늦기전에 한번 먹어보려고 한다. 하루에 한번 우유에 타서 먹는 선식같은 스타일인데, 영양성분도 훌륭해서 먹는다고 나쁠것은 없다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한달치가 87,000원으로 학생에겐 부담스러운 가격이긴 하나 만약 진짜 키가 큰다면 전혀 아깝지 않을 돈이라고 생각해서 어제 바로 배송시켰다.

비타민, 칼슘 등 몸에 필요한 영양분들도 들어가 있으며 특히 sr103 이라는 효모 추출물이 첨가됐다고 한다. 이 효모 추출물은 이미 성장에 도움을 준다고 중국,한국에서 특허를 받았다고 한다.

일단 한달동안 매일 먹어보고 잠도 일찍 자면서 테스트 해보려 한다. 정말 이 sr103 성분이 도움을 줄수도 있고 키크는 약을 먹는다! 라는 것이 플라시보 효과를 일으켜서 조금 성장할 수도 있지 않을까? ㅋㅋㅋㅋㅋㅋㅋ 혼자 키클 상상에 신나버렸다. 빨리 배송받고 먹어보고 싶다.

Sort:  

젊음이 부럽네용 건강까지 챙기시는 건강은 진짜 젊었을때부터 챙기는게 맞아용

건강을 잘 챙기고 있지는 않지만.. 잘 챙겨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드려요 :)

178이면 충분하십니다 ㅎ 168도 잘살고 있어요.

욕심은 끝이 없나봐요..ㅋㅋㅋ

와 이거 효과있나 궁금햇는데,
진짜 후기를 볼수잇겟군요

대성공 후기 기대하세요 ~!!

키는 외모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 중의 하나입니다.
하지만 그게 전부는 아니겠죠. 외풍이 중요한 것 같아요.
외부적으로 어떤 분위기가 풍기느냐가 중요한 것 같아요.
프로젝트 꼭 성공하시고 키도 크시고 원하는 계획도 꼭 이루세요.

그쵸 저도 사람의 매력은 인상, 풍채, 어조, 향기 등이 복합되어서 완성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응원 감사드려요!!

젊음에 키까지 부럽습니다.
어떤 결과가 될지 궁금하네요.
보팅 및 팔로우 하고 갈게요 ^^

감사합니다 ^^ 저도 팔로우하겠습니다 :)

그냥 운동하면서 몸을 잘 쭈욱 펴주기만 해도 좀 커질 것 같아요. 힘이 붙으면 몸이 좀 펴지더라구요. 저도 2센티 더 컸습니다.

그렇군요! 저도 열심히 헬스장 다니면서 운동하고 있습니다. 등이나 척추는 근육이 없어서 펴지지 못하는 경우도 많다고 하더군요!

178cm 에 만족 못하시다니 ㅎㅎ 부럽습니다~

안녕하세요, uchaanp님. 저는 술고래가 아닌 스팀고래를 꿈꾸는 아페리티프 @aperitif 입니다. 팔로우+보팅하고 갑니다 :) 자주 소통합시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6149.24
ETH 3015.59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