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페이 두번째 사용기.

in #busy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ukk 입니다.


간만에 잉여로운 토요일..
전에 가보지 못했던 화덕과 베토벤을 가보기로.
와이프에게 점심 이나 먹을겸
스팀페이 사용 해보러 가자고 이야기 했습니다.
스팀페이가 흥해야 ,
우리(스티미언)들이 웃을날이 가까워진다고 생각 하니깐요.


그렇게 시작된 가족 점심 나드으리!


image.png


동부간선도로 , 북부간선도로 를 타서 가봅니다.
상월곡역 근처다 보니 , 그렇게 멀지 않았습니다.
20여분쯤 갔을까요.. 네비에서 근처라고 나옵니다.


image.png

*주차는 화덕과베토벤 맞은편 골목쪽에 있습니다.



드디어, 다시 한번 스팀페이를 사용 해보는 날이 왔네요.
문 앞에 가자 , 스팀달러 결제 가능 매장이라는 스티커가 눈에 들어옵니다.
image.png


저도 가지고 싶은데 말이죠...ㅋㅋ..
어디 두 장만 살 만한 곳이 없나요...ㅋㅋ극도로 가지고 싶드..


image.png


실내에 들어가보시면 , 이테리어는 파이프를 많이 이용하였더군요.
꼭 이상한나라의 앨리스 의 한 장면 같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아기자기한 용품들도 보이구요.


메뉴판은 대략 이렇습니다.


image.png


많은 종류의 피자류도 있고 , 파스타류도 있습니다.
리조또류 , 스테이크류 도 있고 , 샐러드 류도 있습니다.
생각외로 먹을게 많아서 고르는데 시간이 많이 걸렸구요.
저희는 마르게리타 피자 , 까르보나라 , 함박스테이크 , 콜라
이렇게 시켜서 먹어봤네요..

(남자는 므다!? 싹쓰으리!!)



image.png


직접 담근 수제 피클과 , 허브가 들어있는 물을 내어 주시구요.
허브가 들어있는 물을 정말 오랜만에 마셔보네요..ㅋㅋ


image.png


누누도 배가 고픈지 , 음식나오기 전에 몇개나 먹던지...
그래도 잘 참고 기다려 줬네요 (용타..용해~)
맛있는거를 먹기위해서는.. 인내도 필요하단다 누누야..


image.png


먼저 , 까르보나라 파스타가 나왔습니다.
크림이 진~한게 먹기 아주 좋습니다.
저는 느끼한걸 좋아하니깐요...캬캬


image.png


두번째로 , 함박스테이크가 나왔습니다.
제가 생각하던 함박스테이크랑은 조금 달랐습니다.
맛도 제가 생각하는거랑 달랐구요.
나쁘지 않았습니다.


image.png


피자 좋았습니다.
치즈가 아주 인상깊었습니다. 쭉~쭉~늘어지는게 ,
역시 느끼한거를 좋아하는 저로써는 , 역시나 아주 좋습니다.


image.png


저희 누누도 입에 잔뜩 묻히고 먹을 만큼.
아주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image.png

?? 응..??

함박스테이크 자르는데
칼이 뽀사졌습니다..ㅡ.ㅡ;;
절대.. 제가 힘이 세서가 아닙니다.. 절대로요.. 오해하지마세요..
진짜 난감했습니다..;;


image.png


사장님께서 스팀페이를 한다는걸 눈치를 채셨는지..
커피를 주시고 , 누누에게는 요구르트랑 , 초코파이를 주십니다.
어이쿠..감사합니다..^^


image.png


초토화를 내버렸습니다.
정말 양껏 먹은 거 같습니다.^^
특히나 ,
제가 벌었는 SBD를 스팀페이로 결제를 해서 밥먹는다고 생각하니,
그 맛은 훨 더 좋았던 것 같습니다.
꼭 추 후에 다시 한번 오고 싶었습니다.
그때는 , 또 다른 음식을 먹겠지만 ,
그 보다 더 나아가서,
또 다른 매장에서 제가 스팀페이를 많이 사용 할 수 있길 바랍니다.


image.png
image.png

역시나 깔끔하게 스팀페이로 약 , 19SBD를 결제를했습니다.
그리고는 사장님과 이래저래 이야기를 해봤습니다.

저는 이런이런 ukk 라고 말씀드리고 ,
스팀달러 매장으로써 사람들 많이 찾냐고 여쭤보니,
아직까지는 스팀페이 사용이 상용화가 되어있지 않아서 ,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찾지는 않으신다고..
참 아쉬웠습니다.

그래도 이렇게 한발한발 내딛다보면 더 많은 발전이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저 또한 스팀페이 가맹점으로써, 더 열심히 뛰어서 , 많은 분들께서 사용하고
더 많이 알리는데 취중을 둬야겠다 라고 생각을 했습니다.
아직 스티미언 분들 중에서 ,
스팀페이를 사용 해보시지 않았던 분들 께서는 ,
정말로 꼭 한번 사용 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스팀의 무궁한 발전을 응원합니다.




Sort:  

스팀페이 졀제 되는 곳만 찾아가시는 누누아버님이 열심히 홍보해주고 계시니 많은 이가 스팀페이로 결제하는 날이 곰방내 올껍니다!! ㅎ

정말 많은 스팀페이 가맹점이 생기기를 바랍니다!!

Go here https://steemit.com/@a-a-a to get your post resteemed to over 72,000 followers.

칼이 똑~ 하고 부러졌군요.


함박 맛이 젤 궁금합니다.
저도 스팀페이 한번 써봐야 하는데~

하필..칼이 똑 하고 뿌러져서..ㅋㅋㅋ 말도 못하고 나와서 튄놈이 된듯...ㅋㅋㅋㅋ
한번 빨리 써보세요^^
많이 쓸수록 우리에게 좋은 건 사실이니깐요.

오.. 위에 있는 오른쪽 사진.. 누누님 완전 잘생기심!!! (오늘도 음식은 뒷전이고 누누님 사진만 찾아서 휘릭휘릭 ㅎ)

ㅋㅋㅋㅋ 아마 나중에 어로니삼춘 하고 따라다닐지도!!?? ㅋㅋㅋ

돈 많이 벌어서 우리 누누님 장난감도 사주고 맛난 것도 사주고 그래야지 ㅎ 아빠가 허락한다면 ㅎ

캬캬!! 누누는 완전 좋은 삼춘을 뒀네!
아빠도 많이 벌어서 해줘야짓!

자기가 번 SBD로 가족과 함께 맛있는 식사를 한다니. 생각만해도 행복하네요.
저도 곧 시도해봐야겠어요

정말 아주 좋습니다.
많은분들이 이렇게 많이 사용해주신다면..
정말 너무 좋을 텐데 말입니다..^^

언능가봐야겟어요 ㅋㅋㅋㅋ

ㅋㅋ 정말 좋았습니다..ㅋㅋㅋ
오늘 골든벨 울릴라 했더만..ㅋㅋ 아무도없...

(52/100)감사드리며 tip! 1.0

이것도 감사감사~^^

미력하나마 풀봇 한번 박고가요~ ㅎㅎㅎ
음식이 상당히 맛있어보입니다~!!!
가족들과 즐거운 나드으리 좋네요 ㅋ 남은 주말도 즐겁게 보내세요^^

나이프는 수으리!!! 해주시고 오셨어야죠 ㅋㅋㅋ

정말 좋았네요..ㅋㅋ
나이프 수으리 하고 왔어야하는데..ㅋㅋㅋ
말도 못하고 와버렸네요 ㅋㅋㅋ 텼네 텼어~

ㅌㅌㅌ 시전하셨네요 ^^;;
나중에 보팅하는걸로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그래서 한번 보니... 사장님이 스팀잇 으로 결제만 받고있지 , 출금은 안하고계시던..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금안하시고 보험으로 가지고 계신가보내요 ㅋ

ㅋㅋㅋㅋㅋㅋ그런거 같기도 하고... 하핫;;;

스팀페이를 유용하게 사용하고 오셨네요 ㅎ 스팀페이 사용할수 있는곳이 점점 늘었났으면 좋겠어요^^

응원 감사합니다. ㅎㅎ
저 또한 스팀페이 가맹점을 운영하지만 ,
스팀페이 가맹점들이 점점 더 늘어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559.43
ETH 3092.10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