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 2주차는 1개 리스팅되어있습니다!^^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오치님 늘 감사합니다:-)

추억을 남기셨군요..
서서히 어두워 지니까 카페의 진가가 ㅋ

헤헤 여긴 어두울때 진가가 발휘되는 곳인거 같아요ㅋ
신비주의님 비내리는 월요일이지만 활기찬 하루 보내셔용:)

노을지니 상당히 이쁘네용 ㅎ

노을과 다리에 조명들이 참 예뻤어요:)
sinner264님 감사해요~!
활기찬 한주 보내셔용:)

좋은 곳이네요.
특히 밤이되니 더 운치있고 멋져요. 데이트하기 딱 좋은 곳이네요.^^

저는 겨울에 갔었지만 여름,가을에가면 노을이 더 이쁘겠더라구요^^
데이트하시는분들 참 많았어용ㅎ
가시고기님 즐거운 한주 보내셔용^-^

어머 이런 이쁜곳이 있는걸 처음 알았네요 ㅎㅎ
한국은 정말 구석구석 너무 이쁜곳이 많은것같아요 ^^

ㅎㅎ 작은나라이지만 곳곳에 숨겨진 보석같은곳들도 있더라구용^^
인디구님 행복한 한주 보내셔용^-^

영화처럼 멋진곳인데요 !!!!
시월애 정말 인상깊은 영화였는데...^^

러브흠님도 보셨군요^^ 전지현은 세월이지나도 얼굴이 그대로인거같아용
부럽부럽ㅋ 러브흠님 행복한 한주 보내셔용^-^

영화 시월애를 보면서 정말 바다위에 떠있는 집이 너무 인상적이어서
꼭 한번 직접 가보고 싶은 곳이 었는데 다녀오셨다니 너무 부러워요~
주인공들이 주고 받던 편지함도 직접 보고 싶었는데
언제나 가볼수 있으려나~~~

앗..실제 시월애 촬영지는 태풍으로 소실되었답니다ㅠㅠ
여긴 비슷한 곳을 찾아간것이예요^-^
가람님도 영화보셨군요:) 참 영상이 예쁜 영화예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2
BTC 66903.90
ETH 3098.58
USDT 1.00
SBD 3.67